김소연 ‘닿을게’ 31일 발매
‘너목보∙싱어게인’ 출신 김소연, ‘환상연가’ OST ‘닿을게’ 가창 참여!
허스키 보이스로 깊은 울림

환상연가 OST_[사진 CJ ENM, 쇼플레이]
환상연가 OST_[사진 CJ ENM, 쇼플레이]

[뉴스인] 김영일 기자 = ‘환상연가’의 애틋한 전개를 극적으로 꾸며줄 OST가 공개된다.

KBS 2TV 월화드라마 ‘환상연가’(극본 윤경아, 연출 이정섭) OST 제작을 맡고 있는 CJ ENM, 쇼플레이 측은 31일 낮 12시 네 번째 OST인 김소연의 ‘닿을게’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닿을게’는 곁에 있고 싶지만 닿을 수 없는 애잔한 마음을 ‘닿을게’라는 가사로 표현한 발라드 곡이다. 잔잔한 피아노로 시작하여 후반부로 갈수록 웅장해지는 편곡이 인상적이며, 극중 박지훈(사조 현, 악희 역)과 홍예지(연월, 계라 역) 사이 묘한 관계 변화를 더욱 극적으로 표현해준다. 

가창을 맡은 김소연은 Mnet, tvN ‘너의 목소리가 보여8’, JTBC ‘싱어게인2’ 등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싱어송라이터로, 뛰어난 가창력과 독보적 음색으로 호평을 받아왔다. 김소연은 이번에도 허스키한 음색을 통해 ‘닿을게’의 아련한 감성을 한층 극대화시키며 리스너들에게 진한 울림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환상연가’는 상반된 두 인격을 가진 남자와 그 남자를 사랑한 여자, 풋풋한 사랑과 지독한 집착을 넘나드는 판타지 사극 로맨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한편 KBS 2TV 월화드라마 ‘환상연가’ OST 파트4 김소연의 ‘닿을게’는 31일 낮 12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