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 조진성 기자 = 대웅제약(대표 이창재∙전승호)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에너씨슬 퍼펙트샷 콜레다운’이 26일 저녁 7시 35분 GS샵 ‘똑소리(똑똑하게, 소통하는, 리얼라이프)’를 통해 첫 선을 보인다.

GS샵의 대표 프로그램 ‘똑소리’는 국내 최장수 홈쇼핑 프로그램으로, 방송인 이상민과 쇼호스트 임효진이 진행하며 홈쇼핑 구매자들과의 소통을 골자로 한다.

첫 론칭 방송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이상민 구성’은 에너씨슬 퍼펙트샷 콜레다운(10개입) 8박스 구매 시 본품 1박스 추가 증정해 총 9박스로, 여기에 선물용 고급 쇼핑백 3개도 제공한다. 명절과 입시 등 온 가족 선물 시즌에 맞춘 에너씨슬 퍼펙트샷 콜레다운 대용량 구성을 방송 중 특가(298,000원)에 만날 수 있다.

에너씨슬 퍼펙트샷 콜레다운은 대웅제약 건기식사업부의 기획력과 연구개발센터의 신제제 기술력인 집약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으로, 비타민B군 8종뿐만 아니라 간 피로 개선을 위한 밀크씨슬,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국추출물(모나콜린K)’ 까지 한 병에 모두 담은 제품이다. 에너지 생성에 필수적인 비타민B군 8종 모두를 한국인 영양에 맞게 하나하나 선별, 흡수율까지 고려하여 설계했다는 점이 핵심이다.

에너씨슬 퍼펙트샷 라인은 지난해 5월 처음 선보인 이후, 수험생과 학부모들은 물론 직장인 사이에서 에너지 비타민으로 입소문 나면서 최근 200만 병을 돌파하기도 했다.

대웅제약 건기식사업부 관계자는 “간에 진심인 기업 대웅제약에서 에너지, 간 피로, 콜레스테롤 개선까지 한 번에 케어 가능한 제품을 GS샵에서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필요한 성분에 맞춘 신제품들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