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섹남' 장동민, 미스터리 랭킹쇼! ‘서치9’ MC 발탁..하니-조우종과 호흡

(출처 : 초록뱀미디어, AXN 제공)
(출처 : 초록뱀미디어, AXN 제공)

[뉴스인] 조진성 기자 = 초록뱀미디어에서 운영하는 K-STAR 채널과 필콘미디어의 AXN은 전 세계의 미스터리, 사건, 사고의 전말을 파헤치는 미스터리 랭킹쇼! ‘서치9(서치나인)’을 방영할 예정이다.

‘서치9(서치나인)’의 수사관 장동민, 하니, 조우종은 단서를 가지고 미스터리한 사건을 추리하는 스토리텔러 역할을 맡는다. 수사관들을 도와줄 특별 게스트들은 과학적, 역사적 사실을 바탕으로 사건을 분석한다. 특히, 장동민은 <문제적 남자>에서 ‘뇌섹남 갓동민’으로 활약했으며 <더 지니어스> 우승 전력이 있어 수사관으로서의 활약이 기대된다. 

‘서치9’은 서치할수록 우리가 알지 못했던 새로운 무언가를 발견하고 서치, 서치 또 서치 해서 찾아낸 지구에서 벌어진 미스터리한 사건을 추리해 나가는 남다른 몰입감이 있는 랭킹쇼!다. 매주 주제에 따라 전세계에서 벌어진 미스터리한 사건을 9위부터 4위까지 발표하고 각 사건의 전말을 요약해 소개하며 흥미로운 사건은 깊이 파고들어 스토리텔링한다. 1~3위는 보다 깊이 있게 추리해가며 궁금증과 몰입감을 높일 예정이다.

왼쪽부터 장동민, 하니, 조우종. (출처 : 코엔스타즈, 써브라임, FNC엔터테인먼트 갈무리)
왼쪽부터 장동민, 하니, 조우종. (출처 : 코엔스타즈, 써브라임, FNC엔터테인먼트 갈무리)

장동민, 하니, 조우종과 특별 게스트들은 기존 랭킹쇼 형식을 탈피하여 과학적으로는 풀지 못한 신기하고 잔혹하며 놀라운 지구상에서 가장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그들의 예리한 통찰력과 솔직한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뇌섹남 장동민과 공감 요정 하니, 부드러운 카리스마 조우종의 활약이 기대되는 미스터리 랭킹쇼! ‘서치9’은 오는 2월 13일 화요일 오후 8시에 K-STAR, AXN 채널에서 첫방송 된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