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롤의 감동, 오케스트라로
'리그 오브 레전드 : 뮤직 오브 룬테라'

리그 오브 레전드 : 뮤직 오브 룬테라 포스터
리그 오브 레전드 : 뮤직 오브 룬테라 포스터

[뉴스인] 김영일 기자 = 뮤직 오브 룬테라'는오는 2월 4일 오후 3시 30분과 7시 30분, 총 2회로 서울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은 ‘(사)밀레니엄심포니오케스트라’ 주최, ‘두남재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의 주관으로 ‘라이엇 게임즈’의 제작지원으로 마련됐다.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속 세계관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이번 공연은 리그 오브 레전드 내 세계관 속 캐릭터들에게 헌정된 곡들이 주를 이루고, “Legends Never Die”, “Rise”, “Warriors” 같이 대중들에게 강한 인상을 심어준 노래들 또한 포함되어 있다.

​지휘자 최영선의 지휘로 위너오페라합창단, 밀레니엄심포니오세트라가 연주를 나선다. 바이올리니스트 대니 구, 가수 곽동현, 뮤지컬 배우 김수가 협연으로 무대를 꾸민다.

​더해 게임 내 아시아를 배경으로 가진 곡 들의 경우 대금(이명훈)과 해금(조혜령)의 연주와 함께 합창, 오케스트라, 국악, 대중가수 등 다양한 주체들이 얽혀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펼친다.

​공연장은 다양한 이벤트로 관객들을 맞이한다. 공연 중 관객이 직접 악기를 들고 연주에 참여하는 퍼포먼스가 진행되고 로비에서 게임 내 캐릭터 코스플레이어들이 맵시를 뽐낼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