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 음악 여행길 펼칠
‘D’s ROAD in SEOUL’ 연다 ‘2월 7일 티켓 오픈’
‘열일 행보’ 대성, 日 투어⟶국내 팬 데이로 이어가는 열기 ‘국내외 활약 ing’

대성_D’s ROAD in SEOUL_포스터
대성_D’s ROAD in SEOUL_포스터

[뉴스인] 김영일 기자 = 가수 '대성'이 데뷔 이후 첫 단독 국내 팬 데이를 개최한다.

소속사 알앤디컴퍼니에 따르면 대성은 오는 3월 16일과 17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D’s ROAD in SEOUL(디스 로드 인 서울)’을 열고 팬들을 만난다.

'대성'의 이번 팬 데이는 솔로 아티스트로서 처음 국내 팬들과 함께하는 자리이기에 더욱 의미가 남다르다. 대성은 오랜 시간 한결같이 응원해준 팬들을 위해 그동안의 여정을 담은 세트리스트와 다양한 코너로 자신만의 음악 여행길을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대성은 일본 팬클럽부터 국내 공식 홈페이지까지 오픈하며 본격적인 활동의 포문을 열었다. 약 7년 만에 일본 라이브 투어 ‘D-LITE JAPAN TOUR 2024 “D’s IS ME”(디-라이트 재팬 투어 2024 “디스 이즈 미”)’ 개최 소식을 전한데 이어 국내에서도 반가운 공연을 진행하는 만큼, 그 어느 때보다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해 대성은 알앤디컴퍼니(디레이블)와 전속계약 체결 이후 다양한 채널을 통해 대중을 만나며 올라운더 행보를 보여줬다. tvN ‘어쩌다 사장3’ OST ‘나성에 가면’으로 음악 활동에 시동을 걸며 여전한 음색을 입증한 그는 스페셜 싱글 ‘흘러간다’를 통해 더욱 짙어진 감성까지 자랑한 바 있다.

이뿐만 아니라 대성은 MBN 예능 프로그램 ‘현역가왕’에 마스터로 출연하며 ‘원조 트롯돌’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는 것은 물론, 재치 있는 입담과 흥을 돋우는 리액션으로 방송에서 역시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이처럼 다채로운 활약 속 변함없는 모습으로 대중을 만나고 있는 대성은 올 한 해도 ‘D’s ROAD in SEOUL’을 비롯해 음악이면 음악, 방송, 공연 등 폭넓은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국내외 팬들과의 소통을 멈추지 않을 계획이다.

알앤디컴퍼니와 쇼플레이가 주최하는 대성의 ‘D's ROAD in SEOUL’ 티켓 예매는 2월 7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되며,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