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르세데스-벤츠 신형 E-클래스에 플로 탑재…음원 스트리밍부터 팟캐스트∙커버곡 등 콘텐츠 이용 가능해
- 플로의 개인 맞춤형 큐레이션 경험할 수 있어…플레이리스트 골라 듣는 ‘Moood:’ 서비스도 연내 도입 예정
- 메르세데스-벤츠 신형 E-클래스 론칭 이벤트에서 먼저 체험 가능… 차량 구매 고객에 스트리밍 이용권 증정해

[ 사진 설명 :  드림어스컴퍼니 음악플랫폼 플로(FLO), 메르세데스-벤츠 신형 E-클래스 탑재 ]

 

[뉴스인] 박지윤 기자 = 드림어스컴퍼니의 음악플랫폼 플로(FLO)가 올해부터 출시되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신형 E-클래스에 탑재된다.

 1월부터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통해 플로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플로는 국내 최다 7천만 곡의 음원 스트리밍과 함께 오디오드라마∙예능∙시사 등 다채로운 장르의 팟캐스트, 원곡을 새로운 해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커버곡까지 풍성한 콘텐츠를 청취할 수 있는 음악플랫폼이다.

 청취한 음악을 분석해 음악 추천과 차트를 선보이는 플로의 개인 맞춤형 큐레이션도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통해 차량 내에서 경험할 수 있다.

 플로는 특히 상황과 분위기에 맞는 플레이리스트를 가볍게 골라 듣는 ‘무드(Moood:)’ 서비스를 연내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에도 도입해 드라이브 중에도 간편하게 플레이리스트의 무드를 미리 느끼며 직관적이고 빠르게 취향에 맞는 장르, 음색, 분위기의 음악을 골라 감상할 수 있도록 도울 전망이다. ‘무드(Moood:)’는 상하 스와이프를 통해 다양한 상황 또는 분위기별 플레이리스트를 어울리는 이미지나 영상과 함께 짧게 미리 들어보고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다.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에 탑재된 플로는 론칭 이벤트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1월 20일부터 24일까지 코엑스 전시장 C홀에서 진행되는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 코리아 프리미어’의 전시 차량 내에서 플로를 체험할 수 있으며, 행사장 내 인포테인먼트 존에서 플로의 다양한 서비스를 자유롭게 사용해보고, 플로가 준비한 드라이빙 플레이리스트까지 즐길 수 있다.

또한 선착순으로 약 4,300여명의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 실제 구매 고객들에게 플로 스트리밍 ‘싱글 1개월’ 이용권을 증정해 플로를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