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넘버 5곡의 뮤직비디오를 16일 공개

뮤지컬 '드라큘라' 10주년 뮤직비디오 캡처_김준수, 임혜영, 전동석, 정선아, 신성록, 아이비. 사진=오디컴퍼니㈜ 제공.
뮤지컬 '드라큘라' 10주년 뮤직비디오 캡처_김준수, 임혜영, 전동석, 정선아, 신성록, 아이비. 사진=오디컴퍼니㈜ 제공.

[뉴스인] 김영일 기자 = 10주년 기념 공연 중인 뮤지컬 '드라큘라'(프로듀서 신춘수, 제작 오디컴퍼니㈜)가 인기 넘버 5곡의 뮤직비디오를 16일 공개했다.

‘드라큘라’ 역의 김준수, 전동석, 신성록, ‘미나’ 역의 임혜영, 정선아, 아이비, ‘반 헬싱’ 역의 손준호, 박은석 등 역대급 초호화 라인업으로 유료 객석 점유율 93%에 달하는 흥행 고공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신춘수 프로듀서는 “지난 10년 동안 한결같은 성원을 보내주신 관객들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 뮤지컬 '드라큘라'의 넘버들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10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넘버의 뮤직비디오를 준비했다. 더불어 더 많은 분들이 감상하고 즐길 수 있도록 OST 발매도 앞두고 있다”고 전했다.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드라큘라’ 역의 김준수와 ‘미나’ 역의 임혜영이 부르는 ‘Train Sequence’를 비롯해 ‘드라큘라’ 역의 전동석이 부르는 ‘She’, 신성록의 ‘Fresh Blood’, ‘미나’ 역의 정선아가 부르는 ‘If I Had Wings’, 아이비의 ‘Please Don’t Make Me Love You’까지 유튜브 조회 수 100만 뷰가 넘는 인기곡들을 망라한다.

원미솔 음악감독이 이끄는 오케스트라 ‘The One’의 웅장한 연주는 공연장의 감동을 생생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한편, 뮤지컬 '드라큘라'는 오는 3월3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한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