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과여’ OST 따마, 감성 보이스로
이동해X이설 낭만 분위기 극대화
‘알앤비 아티스트’ 따마, ‘남과여’ OST ‘When I’m With U’ 참여

남과여_OST_사진 제공 = (주)블렌딩
남과여_OST_사진 제공 = (주)블렌딩

[뉴스인] 김영일 기자 = 독보적인 알앤비 아티스트 따마(THAMA)가 사랑의 달콤함을 노래한다.

OST 제작사 (주)블렌딩에 따르면 채널A 화요드라마 ‘남과여’ (극본 박상민, 연출 이유연 박상민, 기획 채널A, 제작 스튜디오고트 더그레이트쇼) OST Part.2 ‘When I’m With U’(웬 아임 위드 유)가 오늘(16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남과여’는 동명의 유명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이동해, 이설 주연의 드라마다. 사랑과 권태로움 속 방황하는 청춘들의 현실 공감 연애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OST Part.2 ‘When I’m With U’는 극 중 장기 연애를 하고 있는 현성(이동해 분)과 성옥(이설 분)이 서로에게 사랑에 빠지던 설레는 순간을 표현한 곡이다. 풋풋했던 과거를 돌아보는 듯한 따뜻한 빈티지 소스들과 어쿠스틱 악기를 사용한 편곡으로 따뜻하면서도 낭만적인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특히 오랫동안 만나 서로에게 익숙해졌지만 소중함을 잃지 않은 채 계절이 오가고 꽃들이 낙엽이 되더라도 함께하는 모든 순간이 아름답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여기에 알앤비 싱어송라이터 따마가 가창에 참여해 딥하면서도 감미로운 보이스로 곡에 감정을 한층 배가시킨다.

가창자 따마는 지난해 2년 만에 정규 2집 ‘WOOOF!’(우프)를 성공적으로 발매하며 글로벌 리스너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아티스트다. 2021년 발매한 첫 번째 정규앨범 ‘DON’T DIE COLORS’(돈 다이 컬러즈)로 이듬해 ‘한국 힙합 어워즈’ 올해의 알앤비 앨범상을 수상하고, 제19회 ‘한국대중음악상’ 알앤비 앤 소울 섹션에서 최우수 음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지난 연말 개최한 단독 콘서트 ‘현대카드 Curated 91 THAMA’(큐레이티드 91 따마)또한 성황리에 마친 따마가 ‘When I’m With U’ 발매를 시작으로 이어갈 행보에 관심이 모인다.

채널A ‘남과여’ OST Part.2 ‘When I’m With U’는 16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