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한 삼촌 ‘이동욱’과 살벌한 조카 ‘김혜준’이 떴다!

 tvN '놀라운 토요일'  배우 이동욱
tvN '놀라운 토요일'  배우 이동욱

[뉴스인] 김영일 기자 =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킬러들의 쇼핑몰'​에서 전(前) 엘리트 용병, 현(現) 미스터리한 쇼핑몰 사장으로 수상한 분위기 물씬 풍기는 삼촌 ‘진만’ 역을 맡은 배우 이동욱과 삼촌 손에서 자란 살벌한 조카 ‘지안’ 역의 김혜준이 13일 방송되는 tvN [놀라운 토요일]에 출연한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네 번째 출연으로 ‘놀토 가족’임을 자처한 이동욱이 베테랑답게 분위기를 단숨에 장악해 받아쓰기 장인으로서의 활약을 기대케 했다.

역대급 고난도 문제의 등장으로 돌연 파업 선언을 하며 극대노하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삼촌’ 이동욱을 따라 [놀라운 토요일]에 첫 방문한 김혜준은 평소 ‘놀토’ 찐팬이라고 밝히며 설렘 가득한 첫 출연 소감을 밝혔다.

무엇보다 재미를 기대하며 김동현의 옆자리를 선택했다는 김혜준은 김동현의 페이스에 완벽하게 녹아들​어 ‘놀보화’ 되어가고, 김동현과 예상치 못한 환상의 티키타카를 선보일 예정.

여기에 극 중 삼촌, 조카라는 독특한 관계성으로 엮인 이동욱​과 김혜준의 리얼한 가족 케미까지 예고되어 이들의 특별한 예능 나들이에 주목하게 만든다. 주말 예능 올킬에 나선 이동욱과 김혜준이 출연한 tvN [놀라운 토요일]은 13일 오후 7시 30분에 방송된다.

한편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스토리, 흥미로운 서사와 매력을 지닌 다채로운 캐릭터들, 이들이 선보일 각양각색의 스타일리시한 액션까지 다양한 볼거리와 함께 찾아오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킬러들의 쇼핑몰'은 삼촌 ‘진만’이 남긴 위험한 유산으로 인해 수상한 킬러들의 표적이 된 조카 ‘지안’의 생존기를 다룬 스타일리시 뉴웨이브 액션물로, 오는 1월 17일(수) 디즈니+를 통해 단독 공개된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