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0% 6년근 홍삼농축액분말…스틱파우치 개별포장으로 간편 휴대
- 물·우유·선식 등에녹여 다양하게 음용 가능

[사진1]홍삼정농축분말
[사진1]홍삼정농축분말

[뉴스인] 김태엽 기자 =정관장이 홍삼농축액분말 100%제품인 ‘홍삼정농축분말’ 신제품을 출시했다.‘홍삼정농축분말’은 정관장의 대표제품 홍삼정을 분말로 만들어 편리한 스틱파우치에 담은 홍삼농축액분말 100% 제품이다.

홍삼 본연의 깊고 진한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정관장 ‘홍삼정농축분말’은 하루 한 포만으로,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개선 ▲기억력 개선▲항산화 등 홍삼의 5대 기능성을 충족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다.

정관장 ‘홍삼정농축분말’은 기호에 따라 물이나우유,선식 등에 타서 섭취할 수 있고,다양한 요리에도 활용이 가능하기에 건강식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유동층과립기술을 적용해 물에 빠르게 섞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틱파우치 형태의 개별 포장으로직장에서 또는 출장,여행,운동 시 간편하게 휴대하며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사진1]홍삼정농축분말
[사진1]홍삼정농축분말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 홍삼은 토양 선정부터 수확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관리하는 100% 계약재배 방식으로 엄격한 품질관리를 강조한다”면서 “’홍삼정농축분말’은 첨가물없이 100% 홍삼정이 농축된 분말로, 물·우유·선식등에 녹여 취향에 맞게 홍삼정의 깊고 진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정관장 ‘홍삼정농축분말’은 정몰,쿠팡,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온라인 채널을 비롯하여 홈쇼핑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