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 조진성 기자 = 오리지널 두유 베지밀 및 건강한 식재료를 생산·판매하는 ㈜정식품(대표 정연호)은 2024년 상반기 신입·경력 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정식품과 정식품의 자회사인 ㈜자연과사람들이 함께 진행한다. 정식품은 ▲재무회계 ▲영업관리 ▲해외영업 ▲연구 등 4개 부문의 신입사원과 ▲재무회계 ▲총무인사 ▲유통영업 등 3개 부문의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자연과사람들은 ▲공무(보건/소방) 부문의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전체 채용 규모는 00명이다.

서류접수는 22일부터 2024년 1월 1일까지 정식품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로 진행된다. 서류 전형 이후 1차 면접, 인적성 검사, 신체검사 및 2차 면접을 거쳐 선발된 최종 합격자는 2024년 2월 중 정식 입사하게 된다.

신입사원 지원자격은 2024년 2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이며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한다. 경력사원은 3~5년의 유관경력이 있어야 한다. 공통 우대사항으로는 외국어 능력 우수자와 지원 분야 관련 자격증 소지자, 국가보훈대상자 등이며 자세한 사항은 정식품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정식품은 주 40시간 근무제와 더불어 자녀학자금, 유아지원금, 복지포인트 제공, 휴양시설 운영 및 동호회 지원 등 다양한 복리후생 제도와 교육제도를 갖춰 직원들이 일과 삶 사이의 균형을 유지하고 자기주도적 역량을 강화할 수 있게 돕고 있다.

정식품 채용 담당자는 “정식품은 청년 일자리 창출 및 우수 인재 발굴을 위해 신입사원 및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며 “50년간 국내외 두유 산업을 이끌어온 정식품과 함께 성장할 우수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