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개조아저개조아 1호점 OPEN 예정

빠비용 챔피온 미남이 가족
빠비용 챔피온 미남이 가족

[뉴스인] 정경호 기자 = 이개조아 저개조아, 대한민국 최초 청담동 명품거리에 해외 유명 브랜드 반려견 명품샵 1호점 오픈을 준비중이다.

프랑스 명품브랜드와 손잡고, 반려견 전용 프리미엄 반려견 명품샵으로 패션 상품, 간식, 가구 등 반려동물관련 용품을 두루 갖추며, 매달 MD들이 추천하는 가장 인기 있는 상품과 후기가 좋은 추천 상품 등 매달 소비자들이 참여 가능한 이벤트를 개최하고, 신규 브랜드나 신상품 등을 적극 홍보 할 계획이다.

청담동에 프리미엄 명품샵 1호점을 오픈하면서, 반려인구 1500만 시대 6조 시장 규모의 펫코노미 새로운 불루오션 시장에 진입할 예정이다.

국내 반려 동물 관련 시장규모는 직전년 대비 올해 상품매출은 56.7% 성장하고, 2027년에는 6조원을 넘어설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명품업계도 펫 의류를 비롯해 반려동물 용품을 내놓는 추세이다.

이개조아저개조아, 청담동 명품거리에 해외 유명 브랜드 반려견 명품샵 1호점 OPEN 예정
이개조아저개조아, 청담동 명품거리에 해외 유명 브랜드 반려견 명품샵 1호점 OPEN 예정

이개조아저개조아는 펫테크(pet-tech) 시장성 전망에 동참하며, 인공지능(AI)의 다양한 첨단 기술 제품을 생산하는 업체들도 넓은 유통 채널을 전국 명품샵을 통해 갖출 계획이다.

이개조아저개조아, 청담동 1호점에서 우수한 애완용품 업체와 서비스 업체 및 기획전략, 인사HR, 마케팅광고, MD, 디자인, 법무, 회계세무, 물류무역 분야 10년 이상 경력자 희망퇴직이나 정년퇴직자 파트너로 참여해주시면 회사의 방향과 정책을 함께 나눌 수 있으며 여러가지 혜택이 제공되며 [임원모집] 문의전화 010-3460-7733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