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 조진성 기자 = 걸그룹 아이돌 ‘버스터즈’와 10대, 20대가 가장 선호하는 셀프 포토 브랜드 ‘포토시그니처’ 가 만났다.
‘포토시그니처’는 11월 20일부터 ‘다국적 걸그룹 버스터즈’ 포토 프레임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다국적 걸그룹 버스터즈 포토시그니처 프레임은 전국 포토시그니처 매장 약 350개 매장에서 공개된다. 다국적 걸그룹 버스터즈 포토 프레임은 통통튀는 포즈로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반전 매력을 표현했으며, 버스터즈 컨셉에 맞는 디자인으로 팬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포토시그니처 IP 파트너사 팬부스트 신재각 대표는 “미래의 K-POP 아이돌 스타인 슈퍼 루키와 포토시그니처가 만나 K-POP 팬들에게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와 더불어 ”앞으로도 다양한 K-POP 라이징 스타와 K-드라마 콜라보레이션 프레임을 출시하여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확장한다”고 밝혔다.
다국적 걸그룹 버스터즈 콜라보 프레임은 포토시그니처 전국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버스터즈는 지난 2022년 4월 싱글앨범 ‘Re:born'으로 데뷔한 이후, 특유의 밝고 사랑스러운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이끌었다. 국내외 무대 및 2023 KCON JAPAN에 출연하여 다채로운 분야에서 존재감을 드러냈다.
또한 버스터즈는 다양한 분야에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조진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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