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 조진성 기자 = 나인테일즈(NINETAILS)가 크림의 신혁명을 일으킬 나노 크림 앰플 ‘엑소-네오 크레마 앰플’로 다시 한 번 미국과 세계 뷰티 시장에 당당히 진출을 선언했다.

연간 1억 3천만 명이 방문하고 하루 유동인구만 300만 명에 달하는 뉴욕의 타임스퀘어는 광고의 메카이자 전 세계의 바이어들이 주목하는 곳이다. 광고 선점이 ‘하늘의 별따기’라는 뉴욕 타임 스퀘어의 중심에 나인테일즈가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엑소-네오 크레마 앰플’ 광고를 걸었다.

‘엑소-네오 크레마 앰플’은 화장품의 흡수에 초점을 맞춰 개발된 화장품이다. 화장품 중 크림 제형이 피부에 가장 최적화 되어있지만 흡수가 잘 안 된다는 단점에 포커스를 맞추게 됐고 ‘흡수가 잘 되는 크림’ 연구 개발에 5년의 시간을 투자한 결과 크림을 1/1200의 나노 단위로 쪼개는 나노화 공법을 사용해 나노 크림 앰플을 개발할 수 있었다. 나노 크림 앰플은 세포보다 작은 나노 사이즈의 입자로 크림을 만들어 크림의 성분이 피부에 직접 스며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크림을 앰플화 한 제형이며 흡수가 잘 안 된다는 단점을 완벽 보완해 자사 제품인 일반 네오 크림과 나노화 된 ‘엑소-네오 크레마 앰플’의 피부 흡수도를 비교했을 때 2배에서 8배까지 앰플의 흡수도가 높은 것을 임상으로 확인했다.

나인테일즈는 ‘효과가 입증되지 않으면 제품을 만들지 않는다’라는 회사 이념으로 제품 연구 및 개발에 집중하며 정부로부터 브랜드K 인증을 받은 주름 개선 및 항노화 전문 화장품 브랜드이다. 30초만에 주름을 펴주는 ‘파워 어드밴스드 링클 세럼’ 등을 출시해 즉각적인 피부 리프팅과 임상으로 주름 개선 효과를 보여주며 국내 외 홈쇼핑에서 연속 매진을 달성했다.

국내에서는 최근 2023년 홈앤쇼핑 이미용 기초 부분 1위를 달성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해외에서는 2019년도에 국내 브랜드 최초로 프랑스 홈쇼핑 채널에 소개되어 전 제품 완판 기록에 이어 같은 해 M6 부티끄에서 판매한 링클 파워 세럼은 론칭한 해인 2019년도부터 총 5년 동안 전체 카테고리 뉴 베스트 셀러에 선정돼 현재까지도 활발한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다. 3월엔 일본에서 링클 리프팅 팩으로 런칭과 동시에 40분만에 완전 매진을 기록, 일본 ‘숍채널’에서는 23년 4월 역대 최대 판매량을 기록하며 고공 행진 중이다. 이 여세를 몰아 모로코와 스페인에서도 런칭에 성공했다고 나인테일즈 관계자는 밝혔다.

이처럼 전세계의 관심을 받고 있는 나인테일즈가 세계 최고의 브랜드들이 광고하는 미국 최대의 중심지 뉴욕 타임스퀘어에 신기술 화장품인 나노 앰플 ‘엑소-네오 크레마 앰플’을 전면에 광고하면서 브랜드 인지도 확보에 박차를 가했다. 해외 MD 및 바이어들이 타임스퀘어의 광고를 주목하고 있는 만큼 나노 코스메틱에 더 큰 기대와 관심이 모일 것으로 예상된다.

나인테일즈는 “신제품인 ‘엑소-네오 크레마 앰플’은 국내 홈앤쇼핑에서 12월 둘째 주에 런칭을 계획하고 있으며 오랜 연구 끝에 출시된 제품인 만큼 많은 관심과 기대를 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