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 조진성 기자 = 마오타이그룹코리아(주)(회장 이명선)와 모가당(대표 심재승)은 중국 마오타이그룹으로부터 마오타이그룹코리아(주)가 독점 수입해 오는 53도 장향형 귀주 마오타이 모태 성좌주와 모가당의 커피를 콜라보 한 새로운 음료 '마오타이 크림 밀크라떼' 출시와 성공적인 사업협력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10일 모가당 심재승 대표(왼쪽)와 마오타이그룹코리아(주)이명선 회장이 MOA 협약을 맺었다.
지난 10일 모가당 심재승 대표(왼쪽)와 마오타이그룹코리아(주)이명선 회장이 MOA 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식은 지난 10일 롯데월드타워 31층에서 신제품 시음과 함께 진행됐으며 참가자들의 반응도 뜨거웠다.

MZ 세대들의 새로운 경험을 추구하는 문화와 고급주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이번에 콜라보가 진행된 모태성좌주는 2023년 6월22일 삼성동  코엑스 전시장에서 진행된 서울국제주류 박람회에서 품절이 되었으며 이중 80%는 젊은 여성고객이었다.

귀주 모태성좌주는 12종류의 차별화되고 세련된 디자인 뿐만아니라 태어난 월 별로 본인의 별자리에 따라 선택하여 구매하여 선물하기에도 좋은 제품이며 이미 중국시장과 미국시장에서도 인기가 높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