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 조진성 기자 =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은 국내 대표 시리얼 브랜드 포스트(Post)의 인기 제품을 컵 타입으로 즐길 수 있는 포스트 컵 시리얼(30g) 3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콘푸라이트 컵 ▲오곡 코코볼 컵 ▲오레오 오즈 컵 3종으로 집, 학교, 오피스 등 언제 어디서나 시리얼을 간편하게 섭취하려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고려해 개발한 제품이다. 별도의 용기 없이도 컵에 담긴 시리얼에 우유, 두유 등을 부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휴대 및 보관이 용이한 것이 장점이다.

컵 형태의 시리얼로 선보이게 되는 3종은 포스트 브랜드의 대표 시리얼로 ‘콘푸라이트 컵’은 옥수수를 주원료로 각종 비타민과 철분이 고루 함유되어 간단한 식사 대용으로 활용하기 좋다. 또한 ‘오곡 코코볼 컵’은 귀리, 보리 등 몸에 좋은 다섯 가지 곡물로 만든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의 초코볼이 특징이다. ‘오레오 오즈 컵’은 달콤한 오즈링과 부드러운 마시멜로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동서식품 임동엽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에 출시한 포스트 컵 시리얼은 오랫동안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은 대표 시리얼 제품을 컵에 담아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동서식품은 소비자들의 니즈에 발 맞춰 다양한 타입의 시리얼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