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 조진성 기자 = 오리지널 두유 베지밀 및 건강한 식재료를 생산·판매하는 ㈜정식품(대표 정연호)은 어린이를 대상으로 ‘정식품 간단요리사 어린이 동시 그림 대회’를 열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정식품 간단요리사 어린이 동시 그림 대회는 월별 제철 재료를 주제로 동시 및 그림을 창작해 응모하는 대회다. 어린이들이 제철 재료에 흥미를 가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함으로써 건강한 식습관 형성에 기여하고 창의성 향상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대회는 오는 9월 13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5세부터 13세까지의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정식품 간단요리사 브랜드 홈페이지에 공개된 12가지 제철 재료 중 1가지를 선택해 자필로 작성한 동시 및 그림을 홈페이지에 올려 접수하면 된다.

수상자는 내부 심사를 거쳐 오는 10월 24일 정식품 50주년 창립기념일에 발표된다. 대상인 간단요리상(3명), 최우수상(33명), 우수상(36명), 아차상(168명), 참가상(60명) 등 총 300명의 수상자를 선정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수상자 전원에게는 간단요리사 체험세트와 베지밀 랜덤박스를 제공한다. 간단요리상 수상자에게는 에버랜드 이용권 및 호텔 숙박권(총 50만원 상당)과 함께 요리사 모자&앞치마 세트가 포함된 ‘나도 간단요리사!’ 세트를 제공한다. 최우수상에게는 백화점 상품권(10만원 상당)과 ‘나도 간단요리사!’ 세트를, 우수상에게는 케이크 기프티콘(2만원 상당)과 ‘나도 간단요리사!’ 세트를 증정한다. 또 아차상에게는 ‘나도 간단요리사!’ 세트를 제공한다.

정식품 관계자는 “정식품 간단요리사 어린이 동시 그림 대회가 건강한 식습관 형성이 중요한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제철 식재료에 자연스럽게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즐겁고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이번 대회에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