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극적인 글로벌 소통 나선다
공식 홈페이지 오픈 이벤트 진행 ‘여전한 인기 실감’
대성, “드디어 팬 여러분과 공식적인 소통 창구 생겨 기쁘다”

대성_홈페이지_프로필 사진 제공 = 알앤디컴퍼니(디레이블)
대성_홈페이지_프로필 사진 제공 = 알앤디컴퍼니(디레이블)

[뉴스인] 김영일 기자 = 대성이 적극적인 글로벌 소통에 나선다.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 대성의 첫 공식 홈페이지가 18일 정오 올인원 팬덤 솔루션 비스테이지(b.stage)를 통해 문을 열었다. 이와 동시에 대성은 특유의 밝은 에너지가 돋보이는 영상을 업로드해 팬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공개된 영상 속 대성은 “저의 공식 홈페이지가 오픈됐다. 드디어 팬 여러분과의 공식적인 소통 창구가 생기게 된 것”이라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앞으로 저의 소식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 달라”라는 안내도 잊지 않았다.

대성과의 소통을 기다려온 팬들을 위해 홈페이지 오픈 당일인 18일부터 20일까지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됐다. 커뮤니티 내 ‘토크’ 게시판에 해시태그를 추가한 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싸인 폴라로이드를 증정하는 것. 글로벌 팬덤은 열띤 화력을 보여주며 대성의 여전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

대성_ID영상_캡쳐
대성_ID영상_캡쳐

공식 홈페이지는 홈(Home)과 커뮤니티(Communitiy)로 분리됐다. 홈은 홈페이지 관련 공지사항과 아티스트의 게시물을 모아볼 수 있는 ‘피드’, 대성이 직접 팬들에게 작성한 편지를 볼 수 있는 ‘프롬 대성’ 게시판으로 구성됐다. 

커뮤니티로 이동하면 대성 관련 공지사항과 공식 자료가 업로드되는 공지 게시판, 대성에게 직접 편지를 쓸 수 있는 ‘투 대성’ 게시판, 대성과 관련된 이야기를 자유롭게 나눌 수 있는 ‘토크’ 게시판을 만나볼 수 있다.

앞으로 대성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각종 미공개 사진 및 영상, 이벤트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팬덤과의 양방향 소통을 활성화할 계획이다.

대성은 최근 알앤디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새 출발에 나섰다. 전담팀인 D-Lable의 열렬한 지원 하에 일본에서 토크&라이브 투어 ‘디나쇼 볼륨 투(Dな SHOW Vol.2)’를 진행하고 있으며, 뮤지컬, 연기, 공연, 방송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쳐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