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년시절부터 글로벌 아티스트가 되기까지,
NCT 127이 들려주는 진솔한 이야기 독창적 컨셉으로 담아낸 네오 에세이

‘NCT 127’ 리얼 스토리, 'NCT 127: 더 로스트 보이즈'
‘NCT 127’ 리얼 스토리, 'NCT 127: 더 로스트 보이즈'

[뉴스인] 김영일 기자 = 뛰어난 스토리텔링과 혁신적인 콘텐츠로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하는 세계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가 ‘유년시절’ 이야기부터 K팝 아티스트로 활동하는 지금, 멤버들이 느끼는 것들을 진솔하게 담아낸 네오 에세이 <NCT 127: 더 로스트 보이즈>를 8월 30일 디즈니+에서 단독으로 공개한다.

​[연출: 제이박 / 기획: 조영철, 임필성 / 출연: NCT 127(태일, 쟈니, 태용, 유타, 도영, 재현, 정우, 마크, 해찬)/ 제공: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 제작: ㈜ 미스틱스토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아이돌이자, 다채로운 음악과 퍼포먼스로 전 세계를 휩쓸고 있는 글로벌 아티스트 NCT 127 멤버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디즈니+를 통해 최초로 전한다.

<NCT 127: 더 로스트 보이즈>는 한 명의 스타이기 이전, 누군가의 아들이자 평범한 학생이었던 ‘​NCT 127​’​의 유년 시절을 돌아보고, 글로벌 스타가 된 NCT 127이 지금 느끼는 것들을 솔직하게 담아낸 네오 에세이.

​그동안 ‘아이돌 다큐멘터리’가 멤버들의 연습생 시절부터 현재의 활동기 등에 집중했다면, 이번 <NCT 127: 더 로스트 보이즈>는 이제껏 한 번도 꺼낸 적 없던 멤버들의 마음 속 깊은 곳의 기억, 그들의 ‘유년시절’을 최초로 담아 팬들에게 특별함을 전한다.

​‘NCT 127’ 멤버들의 깊은 속내를 들여다볼 수 있는 인터뷰와 함께 퍼포먼스, 애니메이션 등 새로운 연출이 더해진 다채로운 구성은 그들의 과거와 현재를 더욱 특별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특히 이번 작품에는 단편 영화 <조지아>로 국내외 영화제에서 주목을 받았던 제이박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페르소나>,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의 제작을 맡은 조영철 프로듀서와 <인류멸망보고서>, <마담 뺑덕>, <페르소나> 등 다양한 장르 영화의 연출을 맡았던 임필성 감독이 기획자로 참여했다.

​이에 지금까지 봐온 형식의 다큐멘터리 그 이상의 독창적 컨셉과 볼거리를 기대하게 한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시리즈 <NCT 127: 더 로스트 보이즈>는 8월 30일 공개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