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 정경호 기자 = (사)대한민국방송코미디언협회는 (주)휴매직과지난 28일 여의도에 소재한 협회에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사)대한민국방송코미디언협회와 (주)휴매직은 고주파자극기 '온체'는 근육 이완, 혈액순환 개선, 피로회복, 미세진동 등 다양한 효과가 있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협약을 통해 더 많은 국민들이 '온체'의 브랜드와 그 효과를 인지할 수 있도록 함께 홍보할 예정입니다.

‘온체’는 고주파의 원리를 가지고 있는 제품으로 1초에 약 100만회 세포단위의 운동을 통해 심부열을 발생시켜 혈액순환을 활성화하고 그로 인해 통증을 완화하는 의료기기이다. 이는 운동을 하기 힘든 현대인들의 건강을 위한 대체재이기도 하다.

'온체'는 고주파를 이용하여 1초에 약 100만회의 세포 운동을 유발하여 심부열을 발생시키고 혈액순환을 활성화시키는 의료기기이다 근육 이완, 피로 회복, 미세진동 등 다양한 효과를 가져오며, 운동을 하기 어려운 현대인들의 건강을 위한 대안으로도 활용될 것이며, 이러한 이유로 '온체'는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이번에 (사)대한민국방송코미디언협회와 (주)휴매직이 함께 홍보하는 것으로 업무협약를 체결 했다.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촬영(좌) 지영옥 이사, 정기중 대표, 엄영수 회장, 변아영 코미디언, 이용근 코미디협회 사무총장(사진=정경호 기자)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촬영(좌) 지영옥 이사, 정기중 대표, 엄영수 회장, 변아영 코미디언, 이용근 코미디협회 사무총장(사진=정경호 기자)

대한민국방송코미디언협회의 엄영수 회장은 이번 협약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건강한 삶을 살기 위한 웃음을 코미디언이 선사하고 '온체'를 통해 건강한 삶을 살도록 (주)휴매직이 좋은 역할을 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코미디 업계 종사자들의 건강과 권익이 보호되고,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될 것으로 기대된다.

방송코미디언협회(회장 엄영수), 휴매직(정기중 대표) ‘온체’ 관련 업무협약 체결(사진=정경호 기자)
방송코미디언협회(회장 엄영수), 휴매직(정기중 대표) ‘온체’ 관련 업무협약 체결(사진=정경호 기자)

(주)휴매직 정기중 대표는 "코미디언의 웃음은 사람에게 활기찬 삶에 필수적인 요소이며, 세포 단위의 운동을 통한 건강한 삶을 만들어 주는 '온체' 또한 삶에 필수적인 요소가 아닐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주)휴매직은 '온체'를 수원시, 화성시의 경로당 등과 4.3트라우마센터에 기부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왔으며, 앞으로도 이와 같은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활동을 통해 '온체'와 같은 의료기기를 보다 많은 사람들이 접할 수 있도록 하며,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기업으로써의 역할을 이어나갈 것으로 기대해 본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