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장수뉴스’ 부설 ‘오한진건강평생교육원’, ‘오한진원격평생교육원’ 교육과정 개설

[뉴스인] 이동신 기자 = 지난 6월 1일 17:00시 사단법인 한국워킹협회 사무실에서 ㈜오한진건강증진연구소에서 설립한 ‘오한진 건강평생교육원’, ‘오한진 원격평생교육원’ 온·오프라인 교육과정 개설과 함께 개원식을 가졌다. 평생건강교육원은 오한진 박사에 의해 설립되었고, 오한진 한국워킹협회, 디지털융합교육원, 한국메타버스연구원 아카데미 등에서 건강과 삶의 질을 풍성하고 편리하게 만드는 다양한 강좌를 제공한다.

 ‘오한진건강평생교육원’, ‘오한진원격평생교육원’ 온·오프라인 교육과정 개설 및 개원식 행사
 ‘오한진건강평생교육원’, ‘오한진원격평생교육원’ 온·오프라인 교육과정 개설 및 개원식 행사

이날 기념식에는 오한진박사의 지인, 탤런트 윤순홍, 최창호 심리학 박사, 탤런트 조덕제, 이병욱, 가수 홍원빈 등 많은 유명 연예인들이 참석하여 축하를 해주었다.

이 날의 주인공 오한진 박사는 "저는 항상 '배워서 남 줘라'라는 말을 들어왔습니다. 어떻게 하면 제가 가진 지식을 한 번에 다 줄 수 있을지 고민을 많이 했고, 가장 좋은 방법은 방송이나 미디어를 통해서입니다. 저는 더 많은 사람들에게 지식을 쉽게 전달할 수 있는 평생 교육 기관을 설립했습니다라고 취지를 밝혔다.

오프라인 강좌는 신철승 PD의 드라마·영화 캐스팅 강좌, 이병욱 PD의 심리연설 연기, 패션모델 워킹, 영화·드라마 캐스팅 연기 강좌, 건강걷기 강사 과정 등이 있고, 온라인 강좌에는 인공지능, 메타버스, 소셜미디어, 스마트워크, 저널리즘, 출판 강좌 등이 준비되어 있다.

과거 신라호텔 의사였던 오한진 박사는 김재중, 김신재, 이정섭, 유명애를 비롯하여 다양한 분야의 전문 강사들과 친분이 있어 초대되었고, 대한걷기협회의 많은 시니어 모델들이 건강걷기 강사 자격증을 취득하고 수여받았다. 디지털융합교육원에서는 윤성임부원장을 비롯해 이신우, 고미정, 황충빈, 이진호, 김희주, 김민정, 김명희, 이도혜, 이동신, 홍은희 교수가 온라인 강사로 참여했다.

평생건강교육원은 시대의 흐름과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더 많은 강좌를 개설하고 평생학습의 온·오프라인 날개를 모두 달아 국민들이 더 건강하고 편리한 삶을 영위할 수 있는 다양한 지식을 공유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평생교육원에 대한 문의는 검색창에서 '오한진 평생건강교육원', '한국워킹협회', '오한진 원격평생교육원'을 검색하면 된다.

사진, ‘건강장수뉴스’ 부설 ‘오한진건강평생교육원’ 제공
사진, ‘건강장수뉴스’ 부설 ‘오한진건강평생교육원’ 제공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