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함을 위대함으로 바꾼 오타니의 40가지 원칙

[뉴스인] 이동신 기자 = 국내 최초로 오타니 쇼헤이 선수의 성공법을 공개한 책 "오타니 쇼헤이의 쇼타임"이 출간되었다. 이 책은 스포츠 스타의 성공의 비결에 대하여 오타니 쇼헤이 선수를 통해 알려주고 있는 책으로 저자는 오타니의 열혈 팬인 동시에 선수의 성격과 마음을 제대로 파악할 수 있는 스포츠 심리학자이다.

          오타니 쇼헤이 선수의 성공법을 소개한 "오타니 쇼헤이의 쇼타임"  출판사 차선책
          오타니 쇼헤이 선수의 성공법을 소개한 "오타니 쇼헤이의 쇼타임"  출판사 차선책

 

오타니 쇼헤이는 현재 MLB LA 에인절스 소속 야구 선수로, 세계에서 가장 각광받는 스포츠 스타 중 한 명이다. 그는 천재적인 실력과 엄청난 노력을 기반으로 자신만의 방식으로 명성을 얻었으며, 메이저 리그에서 최초로 투타 겸업을 시도하면서 놀라운 성과를 올렸다.

이 책은 그런 오타니 쇼헤이 선수의 성공 비결을 여러가지 방면으로 알아보고자 쓰여졌다. 저자는 오타니 선수가 놀라운 성과를 올리는 매 순간마다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을 정상이라 생각하면 안 된다고 말하며, 그의 성공 무기를 자신이 '좋아하는 것''잘하는 것'을 영리하게 잘 경영한 덕분이라고 지적했다.

또한, 책에서는 오타니 선수의 성공의 비결과 함께 그가 지니고 있는 마인드셋부터 운을 끌어당기는 방법까지 다양한 요소에 대하여 이야기한다. 이 책은, 외국인 선수로서의 오타니의 성공이 아니라 오타니 선수의 능력과 인격에 묘한 매력이 있다는 것을 증명하며, 그의 성공 비결을 분석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좋은 가이드가 될 것이다.

이 책의 목적은 오타니 선수를 평범한 사람들이 알아가며, 오타니처럼 노력하고 자기 성장에 최선을 다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고자 하는 것이다. 오타니 선수의 예처럼 '불가능''가능'으로 바꾸며 살아가는 노력하는 천재 오타니 선수의 이야기는 모든 독자들에게 큰 영감을 줄 것이다. 이 책은 각광받는 스포츠 스타의 성공 비결을 알고 싶은 야구 팬들뿐만 아니라, 오타니처럼 인생을 더 슬기롭게 살아가고자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추천할 만한 책이다.

저자 고다마 미쓰오옮긴이 김외현분야 자기계발쪽수 244가격 17,500발행일 2023. 5. 20.출판사 차선책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