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한 봄꽃, 페어리 타운과 어울리는 먹거리·굿즈 등 풍성
매주 토요일, 감미로운 어쿠스틱 공연 '스프링 업! 가든 콘서트'

 보고, 먹고, 즐기고!! 에버랜드, 튤립과 함께 '맛있는 봄, 멋있는 봄'에버랜드 페어리 타운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특선메뉴와 굿즈 (사진제공 에버랜드)
 보고, 먹고, 즐기고!! 에버랜드, 튤립과 함께 '맛있는 봄, 멋있는 봄'에버랜드 페어리 타운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특선메뉴와 굿즈 (사진제공 에버랜드)

[뉴스인] 조윤희 기자 =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사장 정해린)이 운영하는 에버랜드가 화사한 봄꽃과 어울리는 먹거리, 굿즈, 특별공연 등을 다채롭게 선보이며 올 봄 새로운 테마공간인 '페어리 타운'을 더욱 풍성하게 채운다.

봄을 맞아 상상 속 요정마을 '페어리 타운'이 펼쳐지고 있는 에버랜드에서는 현재 튤립, 매화, 수선화 등 다양한 봄꽃들이 만발하며 신비로운 요정과 함께 향긋한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 봄/요정 특선 메뉴, 요리경연대회 수상작까지! '맛있는 봄' 】

먼저 에버랜드는 봄내음 물씬 풍기는 특선 메뉴를 비롯해 360여 종의 올해 그랜드 메뉴를 새롭게 출시하며 봄나들이에 나선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 잡는다.

100여 종 약 120만 송이 봄꽃이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가든테라스 레스토랑에서는 제철 딸기와 식용 꽃잎을 올려 딸기가 꽃처럼 피어나는 딸기꽃 피자가 인기다.

최근 에버랜드 인스타그램에 페어리 타운을 배경으로 한 딸기꽃 피자 사진이 올라왔는데, "와 딸기꽃 피자! 맛이 어떨지 엄청 궁금하네요", "새콤한 딸기와 담백한 피자의 환상적 궁합", "에버랜드 가서 먹방 찍을 사람 구함" 등 다양한 댓글이 달리며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나비정원 카레라이스, 페어리 에이드 3종 등도 올 봄 에버랜드의 메인 테마인 요정을 컨셉으로 한 특선 메뉴로 맛은 물론, 봄꽃과 함께 인스타 감성 사진을 남기기에도 좋다.

올해 에버랜드 요리경연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평양식 온반을 비롯해 맛eat구마꼬치, 트러플파케리파스타 등 출품작 23종도 실제 봄 메뉴로 출시돼 고객들이 맛볼 수 있다.

에버랜드 페어리 타운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특선메뉴와 굿즈 (사진제공 에버랜드)
에버랜드 페어리 타운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특선메뉴와 굿즈 (사진제공 에버랜드)

에버랜드는 올 봄을 앞두고 모든 조리사들이 참가한 요리경연대회를 개최하고, 임직원과 고객들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하는 등 차별화된 맛의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에버랜드의 각 레스토랑을 대표하는 시그니처 메뉴들도 더욱 풍성해져 든든한 한끼 메뉴로 좋고, 썬더폴스 보트피자, 터키 레그 등 에버랜드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특별한 스낵 메뉴들도 올 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 헤어밴드, 인형 등 봄 신상 굿즈와 함께 '멋있는 봄' 】

봄 시즌을 맞아 에버랜드에는 헤어밴드, 인형, 완구, 기념품 등 봄 신상품 150여 종을 포함해 400여 종의 굿즈들이 다채롭게 선보이며 페어리 타운의 멋을 더하고 있다.

먼저 LED 날개를 비롯해 망토, 원피스, 헤어밴드까지 요정 테마 굿즈가 새롭게 출시돼 요정 소품을 착용한 채 상상 속 요정마을인 페어리 타운에서 기념 사진을 남기며 몰입감 있는 고객경험을 할 수 있다.

에버랜드 방문 필수템인 헤어밴드는 튤립, 애벌레, 플라워 등 봄 테마 라인업을 더욱 확대하고, 판다, 나무늘보, 쿼카 등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동물 인형군은 인터랙티브 역할놀이가 가능한 핸드퍼펫까지 굿즈 종류와 사이즈 등을 더욱 다양화 했다.

또한 올 봄에는 사파리월드와 로스트밸리를 블록으로 조립해볼 수 있는 브릭 제품이 처음 출시되고, MZ세대에게 인기가 많은 랜덤 굿즈 종류가 완구, 피규어 등으로 강화돼 기념품이나 선물용으로 구입하기 좋다.

에버랜드 가든테라스 레스토랑 딸기꽃 피자
에버랜드 가든테라스 레스토랑 딸기꽃 피자

봄 신상품 및 다양한 굿즈는 온라인에서도 만나 볼 수 있는데, 에버랜드 모바일앱 접속 후 굿즈#을 클릭하거나 네이버 에버랜드 온라인스토어를 방문해 구매할 수 있다.

【 따뜻한 봄날, 감미로운 공연… 스프링 업! 가든 콘서트 】

한편 에버랜드는 페어리 타운 오픈을 기념해 4월 1일부터 5월 27일까지 매주 토요일 저녁 8시에 CJ문화재단과 함께 '스프링 업(Spring Up)! 가든 콘서트'를 진행한다.

튤립, 수선화 등 봄꽃 만발한 포시즌스가든에서 펼쳐지는 이번 공연에서는 후추스, 이븐이프, 빌리어코스티 등 실력 있는 아티스트들이 에버랜드를 찾은 고객들에게 따뜻한 봄날과 어울리는 감미로운 어쿠스틱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