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색효과는 올리고, 두피는 더 건강하게!
철저한 인증 기준을 통과한 비건 염색샴푸

종근당건강, 아미노비오틴 퀵블랙 염색샴푸 플러스
종근당건강, 아미노비오틴 퀵블랙 염색샴푸 플러스

[뉴스인] 조윤희 기자 =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이 ‘건강을 바르다’ 뉴트리컬 코스메틱 브랜드 ‘CKD Guaranteed (씨케이디 개런티드)’의 모발과 두피를 지키는 비오틴 헤어 솔루션 ‘아미노비오틴’ 라인에서 저자극 새치커버부터 비건 인증의 식물성 처방으로 두피에도 건강한 ‘아미노비오틴 퀵블랙 염색샴푸 플러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비건 염색샴푸 ‘아미노비오틴 퀵블랙 염색샴푸 플러스’는 기존 ‘아미노비오틴 퀵블랙 염색샴푸’를 업그레이드하여 맥주효모 추출물 및 카페인 성분을 강화한 것은 물론 젤 타입으로 더욱 풍성한 거품력에 쿨링 효과를 새롭게 추가했다.

식물성 성분 처방으로 업그레이드 출시한 ‘아미노비오틴 퀵블랙 염색샴푸 플러스’는 듀얼 용기를 적용한 비건 염색샴푸로, 뿌리염색부터 백발까지 3회 사용으로 빠른 새치커버를 효력시험으로 검증한 염모 기능성 화장품이다. ‘아미노비오틴 퀵블랙 염색샴푸 플러스’는 독일산 맥주효모 추출물과 3개국 커피콩에서 추출한 카페인을 무려 10,000ppm이상 함유해 모발에 좋은 성분을 한층 강화한 것은 물론, 병풀추출물 30%와 페퍼민트 오일이 함유된 포뮬라로 두피진정 및 쿨링 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히, ‘아미노비오틴 퀵블랙 염색샴푸 플러스’는 동물유래 성분을 배제하고 철저한 성분 기준을 통과해 비건 인증을 획득한 것이 특징이다. 개념있는 소비를 중시하는 뷰티 업계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은 비건 제품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새롭게 출시한 ‘아미노비오틴 퀵블랙 염색샴푸 플러스’는 기존 염색샴푸 이용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제품 용량은 기존 150g에서 200g으로 늘려 대용량으로 출시했으며, 제형도 기존 크림 타입에서 젤 타입으로 변경해 더욱 풍성한 거품력을 제공하며 여러 번 펌핑해도 막힘 없는 토출구를 개선해 편의성을 높였다.

화장품사업부 조영한 사업부장은 “‘아미노비오틴 퀵블랙 염색샴푸 플러스’는 까다로운 성분 기준을 통과한 비건 염색샴푸로, 식물성 성분 처방으로 두피에도 건강하고 효력시험으로 검증된 확실한 새치커버 효과를 지닌 스마트한 제품이다.”라며 “미닝 아웃(자신의 신념과 가치관에 따른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소비로 가치관과 신념을 표현하는 소비자까지 타겟을 확장해 헤어케어 전문 라인으로 아미노비오틴의 입지를 강화하고 자사 공식몰을 중심으로 다양한 런칭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