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원찬'_Object_앨범커버
'구원찬'_Object_앨범커버

[뉴스인] 김영일 기자 = 가수 '구원찬'이 1월 31일 오후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서 새 EP [Object]를 발매했다.

'구원찬'의 이번 앨범은 2019년 9월 EP [일지] 이후 오랜만에 선보이는 EP 앨범으로, 선공개로 발매되었던 ‘유리잔’, 그리고 원슈타인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큰 주목을 받았던 ‘허수아비’ 음원까지 총 8개의 트랙이 수록되어있다.

'구원찬'은 지난 26일 SNS에 [Object]의 수록 트랙을 공개하며 새해 첫 행보를 알렸다. 연이어 공개된 타이틀 곡 ‘흔들의자’의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는 북적이는 사람들 사이에 홀로 있는 연인을 향해 걸어가 안아주는 구원찬의 모습이 담기며, 본편에 대한 궁금증과 더불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타이틀곡인 ‘흔들의자’는 상대의 마음이 흔들려도 같이 흔들릴 수 있는, 마음을 편히 나눌 수 있는 흔들의자처럼 위로가 되고 싶다는 바람을 눌러 담은 곡으로, 구원찬의 유니크한 음색으로 표현된 따뜻한 노랫말과 다채로운 리듬의 생동감 있는 사운드가 특징인 곡이다.

'구원찬'은 이번 앨범 전곡에 작사작곡으로 참여, 그리고 뮤직비디오에도 출연을 하는 등 이번 앨범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하나의 사물에 빗대어 음악으로 그려낸 일종의 컨셉 앨범으로, 프로듀서 ‘haventseenyou’, ‘fisherman’과 함께 호흡을 맞추며 또 한 번 시너지를 입증했다.

한편 '구원찬'의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이번 EP 앨범 [Object]를 시작으로 3월 18일 노들섬에서 진행될 단독 공연도 큰 기대 바란다.”며 앞으로의 활동 계획을 밝혔다.

앨범과 앞으로 행보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구원찬'의 SNS를 통해서 확인해볼 수 있으며 세련된 사운드와 감성적인 가사로 채워질 구원찬의 EP [Object]는 31일 정오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서 감상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