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광 표 윈터 힐링 송 등극 예고
완곡에 대한 기대감 한층 끌어올려

홍대광_프로필_제공_씨제스
홍대광_프로필_제공_씨제스

[뉴스인] 김영일 기자 = 가수 홍대광이 새로운 싱글 ‘눈 빛(snow light)’으로 돌아온다.

오늘(31일) 오후 6시 홍대광의 새 싱글 앨범을 ‘눈 빛(snow light)’을 발매, 리스너들에게 진심 가득한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홍대광의 신곡 ‘눈 빛(snow light)’은 겨울을 살고 있는 그대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서정적인 멜로디에 희망적인 가삿말이 인상적이다.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곡에 홍대광의 감미롭고 매력적인 보컬을 만나 겨울 발라드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지난 26일 공개된 티저에서 15초가량의 짧은 영상이었지만 “우리들의 아름다운 이 순간에”라는 가삿말에서 전해지는 깊은 울림은 리스너들에게 먹먹한 감동을 선사하기도. 한 소절만으로 응축된 감정을 토해내며 폭발적인 에너지를 선사한 홍대광은 완곡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또한 홍대광이 직접 작곡과 작사에 참여한 이번 신곡은 홍대광만의 특유의 청량하고 따뜻한 음색이 겨울 감성과 어우러져 음악적 시너지를 완성한다. 

이처럼 ‘눈 빛(snow light)’은 힘든 시기를 보낸 이들이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현실적인 내용의 가사를 통해 홍대광 표 윈터 힐링 송으로 등극할 것을 예고했다.

한편, 홍대광의 신곡 ‘눈 빛(snow light)’는 오늘(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