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광석 의료기, 세계 최초 발명특허 소재 침대 및 매트 출시
- 천광석 숙면교정침대, 누워서 3분이면 골반 교정이 가능!
- 침대라고 다 같은 침대가 아니다!  ‘3분의 기적’

[뉴스인] 조윤희 기자 = 천광석의료기(대표 임정필 박사)는 코엑스에서 개최된 ‘2023 건강산업박람회’에 참여해 천광석 숙면교정침대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고 20일 밝혔다.
                                             
천광석 숙면교정침대는 세계 최초 발명특허 소재로 만들어진 침대 및 매트로 제작되었다. 이 특허 물질은 나노 분자화된 초음속 에너지로 인체에 경직된 부위를 이완시키는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으며, 이로 인해 우리 몸을 정상화해 가는 특이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는 설명이다. 

천광석의료기 숙면교정침대, 2023 건강산업박람회에서 눈길
천광석의료기 숙면교정침대, 2023 건강산업박람회에서 눈길

임정필 대표는 "천광석 숙면교정침대는 ‘부교정 증후군’을 가지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하다"고 말하고, "‘부교정 증후군’은 골반 또는 척추의 부교정으로, 요통 및 골반통, 발목 무릎 등 근골격계의 많은 통증을 유발시키는 원인"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천광석 숙면교정침대의 장점을 오돌토돌 촉감으로 지압 느낌을 주고, 누워서 몸에 닿았을 때 편안함과 따뜻함을 느끼게 해주며, 무엇보다 3분이라는 짧은 시간 안에서도 허리와 골반통증이 풀어지고 몸의 순환을 원활하게 해줘 속 근육과 뭉친 근육을 풀어준다는 것을 강조했다. 
 
특히 천광석 숙면교정침대는 허리 및 골반통증에 효과적이며, 평소 똑바로 눕지 못하거나 똑바로 누웠을 때 불편함을 느꼈던 사람들이 계속해서 사용하면 통증의 완화를 느끼고 편안하게 누울 수 있어 질 높은 수면생활을 갖게 해준다는 것에 주목해달라고 요청했다. 
 
한편 2023 건강산업박람회를 통해 호평받은 숙면교정침대를 천광석 의료기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으며, 대리점 또한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