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여성 미래 포럼 이효진 대표(사진제공= 서울여성미래포럼)
서울 여성 미래 포럼 이효진 대표(사진제공= 서울여성미래포럼)

[뉴스인] 정경호 기자 = 서울 여성 미래 포럼(이효진 대표)는 지난 1월 14일 서울 송파구 H·J ACADEMIA 사무실에서 서울 여성 미래 포럼을 열었다.

이번 포럼은 2030 여성들의 미래를 함께 고민하며 가치 있는 삶을 위한 해답을 찾아가는 목표를 가지고 열렸다. 많은 분들의 관심 속에 열린 이 포럼은 SNS 소개만으로도 포럼 참여 인원이 선착순 마감되었다.

포럼 첫 발제자로 나선 이효진 대표는 우리 시대 여성들이 삶의 의미를 찾아가는 일을 더욱 지속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정기 포럼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보이스 미학’이라는 주제 아래 여성들이 자신의 삶을 더욱 잘 표현하기 위한 여러 가지 방안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서울 여성 미래 포럼을 함께 기획한 최애진 이사는 기획부터 실행까지 모든 과정에서 후원하고 격려해 주신 분들께 감사를 전했다. MC닥터 등 순서를 맡은 분들이 모두 재능기부를 통해 여성들의 미래를 여는 일에 함께해 주시겠다고 한 격려가 가장 기억에 남는다고 했다.

서울 여성 미래 포럼은 매달 둘째 토요일 오전에 정기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효진 대표는 "이 시대의 리더들을 초청하고 또 찾아가서 만나는 시간들을 통해 가치 있는 삶을 함께 공유하고 확산하는 계기가 되는 포럼으로 발전시켜 나가고 싶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