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생바이오,신제품 ‘자생보 관절선생’ 출시
- 자생바이오,신제품 ‘자생보 관절선생’ 출시…관절 및 연골 건강 관리에 탁월
- 관절•연골 건강을 위한 기능성 원료인 MSM, NAG와 골다공증 예방에 도움주는 칼슘 함유
- 파우치 형태로 편의성 높여,GMP인증 시설에서 엄격히 제조•생산해안전성 또한 확보
- 우슬,인삼,택란 등 18가지 전통원료엄선,혼합비율에 자생한방병원만의 30여년 노하우 더해
- 출시기념1+1증정 프로모션도 진행 중
![[사진설명] 자생바이오 전속 모델 배우 김갑수가 신제품 ‘관절선생’을 들고 있다.](https://cdn.newsin.co.kr/news/photo/202212/109275_105712_2325.jpg)
[뉴스인] 김은영 기자 =자생한방병원 가족사 자생바이오가 신제품 ‘자생보 관절선생’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겨울철 악화되기 쉬운 관절통으로 고생하는 중장년층을 위한 관절 건강기능식품이다.
‘자생보 관절선생’은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인증받은 기능성 원료인 MSM(Methyl Sulfonyl Methane)과 NAG(N-아세틸 글루코사민)뿐만 아니라 칼슘까지 포함하고 있어 관절과 뼈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특히 MSM과 NAG는 각종 연구를 통해 관절 통증 및 불편감 개선 효과가 입증된 만큼 관절통을 겪는 이들의 고민을 덜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자생바이오와 자생한방병원의 공동연구로 탄생한 이번 제품에는 자생한방병원의 30여년 노하우가 더해졌다.우슬(쇠무릎뿌리)과 인삼,택란 등 18가지 최상의 전통 원료를엄선한 뒤 자생한방병원만의 최적 배합비로 달여냈다.
자생바이오는 제품의 편의성과 안전성에도 심혈을 기울였다.바쁜 현대인을 위해 제품을액상 파우치 형태로 구성함으로써 휴대 및 음용이 편리하도록 했다.뿐만 아니라 GMP(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 인증 시설에서 엄격히 제조 및 생산돼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사진설명] 자생바이오에서 출시한 신제품 ‘자생보 관절선생’](https://cdn.newsin.co.kr/news/photo/202212/109275_105713_2338.jpg)
자생바이오 관계자는 “겨울철 기온이 낮아지면 관절 및 연골의 운동 능력과 탄력이 떨어져 통증이 느는 만큼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며 “관절선생이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관절 건강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자생바이오는 관절선생 출시를 기념해자사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1+1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자세한 사항은 각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