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 조진성 기자 = 프리미엄 셀프 스튜디오 ‘인생네컷’은 NCT DREAM에 이어 NCT 127 포토 프레임으로 출시한다.

‘인생네컷’은 12월16일부터 2023년 1월25일까지 ‘NCT 127 정규 4집 ‘질주 (2 Baddies)’의 비하인드 포토로 디자인한 프레임이 전국 인생네컷 약 400개 매장과 APP에서 공개된다고 16일 밝혔다. 

NCT 127 질주 미공개컷 포스터 (자료=SM엔터테인먼트)
NCT 127 질주 미공개컷 포스터 (자료=SM엔터테인먼트)

NCT 127 인생네컷 프레임은 NCT 127 정규 4집 앨범의 미공개 컷을 활용한 비하인드 프레임으로, 인생네컷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NCT 127 멤버들의 당당한 매력이 담겨있다.

인생네컷에서 팬들이 사진 찍는 모습 (자료=(주)엘케이벤쳐스)
인생네컷에서 팬들이 사진 찍는 모습 (자료=(주)엘케이벤쳐스)

인생네컷 엔터테인먼트 업무 대행사 (주)지프룻 김성봉 대표는 “한국을 대표하는 K-POP 보이그룹 NCT 127의 질주 컨셉은 주변의 시선을 개의치 않고 자신의 뚜렷한 주관대로 달리는 자만이 성장하고, 성공을 이룰 수 있다는 자신감 있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국내외에서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NCT 127과 인생네컷이 미공개 컷으로 팬들에게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 각 세대가 선호하는 다양한 아티스트, 스포츠스타, 콜라보레이션 프레임을 출시하여 인생네컷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분들께 특별한 프레임을 계속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하며, 이번 콜라보를 통해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NCT 127 비하인드 프레임은 전국 인생네컷 매장 및 인생네컷APP을 통해 12월 16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