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인] 조진성 기자 = 기업인들과 오피니언 리더들의 모임 '한국미래가치 포럼'이 지난 6일 노보텔엠버서더 호텔에서 '2023년은 더 우리가 주인공'이라는 주제로 송년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한국미래가치포럼의 설립자인 표영호 원장(표영호tv 대표)은 "우리 미래의 가치는 오늘을 어떻게 보내느냐에 달려 있다. 내일은 오늘의 결과물이기 때문이다. 어려운 시기라고 하지만 지치지 맙자. 우리는 내일의 주인공이기 때문이다"라는 역시 달변가다운 짧으면서도 임팩트가 있는 인사말로 큰 호응을 얻었다.
축사는 뉴 한국의 힘 이영수 회장, 민병두 전 국회의원(보험연수원장)이 "경제가 힘이다. 여러분이 힘이다"라는 말로 큰 박수를 받았다.
행사진행은 포럼의 운영위원장인 (주)도우아이앤디의 임택규 대표, 조직위원장인 남동철 아이텍코리아 대표, 행사국장인 이태힐 타임에셋 본부장이 맡아서 총괄 진행을 도왔다.

기업인들과 오피니언 리더들의 협력과 소통을 통하여 경제적 가치를 극대화 하고 리더로써 인문학적 소양을 넓히고, 책임 있는 성인으로써 사회적 책임을 다한다는 목적을 갖고 설립되었는데 그 취지에 맞게 모두가 소통의 장에 함께 녹아든 유쾌한 송년식을 가졌다.
참여한 명단을 보면 현업에서 성과를 내고 있는 분들로써 한국미래가치 포럼의 단단한 조직 구성을 알 수 있었다.
전영묵 삼성생명 사장, 임택규 도우아이앤디 대표 박지만 선우판지 대표, 이원범 아이비건설 회장, 남현 세면종합건설 대표, 대통령실 시민소통비서관 김대남, 라기주 (주)파나케미칼 대표,김철문 (주)이앤알 자산관리 대표, 김경옥 국제한마루교육 대표, 김재연 (주)웰스어드바이저스 대표, 김은주 (주)비아이쎄엔지 대표, 황숙희 (주) 행복한구이세상 대표, 이일우 SK하이닉스 부사장, 민황옥 월드어린이집 원장, 정용연 PLAN B 대표, 이은영 앙시보석 대표, 주)리움디엠씨 박정휘 대표,김상기 제이엠클리닉 이사, 최윤희 (주)혜인건강 대표, 김영희 (주)도인 대표, 이조로 법무법인 태일 변호사, 이창근 국민의 힘 하남시 당협위원장, 전삼현 숭실대학교 법대학장, 서명옥 (전 강남보건소장), 나 근 엘시그니처 회장, 이태힐 타임에셋 본부장, 정우성 타임에셋 대표, 남동철 아이텍코리아 대표, 도예가 김호정 교수, 오재광 (주)삼정환경서비스 대표, 윤희진 (주)근우산업이엔지 대표, 박광일 연세거평의원 원장, 이승연 (주)하이테크 이사, 김태균 (주)KMK홀딩스 회장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