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위드도그 산책로 모습.
라이프위드도그 산책로 모습.

[뉴스인] 조진성 기자 =  강원도 인제에 위치한 2만여평 규모의 반려가족전용 리조트&캠핑 라이프위드도그는 '댕댕이와 함께 강원도 살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댕댕이와 함께 강원도 살기 프로젝트'는 3개월 살아가기로 댕댕이와 함께 리조트 객실을 이용해 반려견 산책, 교육, 힐링, 노령견 케어를 하면서 살아 갈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참가 대상(견)은 맹견, 특이사항이 있는 견을 제외하고는 견 종, 사이즈는 무관하며 반려견과 함께 숙박하면서 겨울 나기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선착순 10팀을 모집하며 기간은 1개월부터 3개월까지 가능하다. 참가하는 반려가족들에게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프로그램으로는 아침 산책, 겨울 트레킹, 빙어 축제 참가(23년 1월예정), 반려견과 추억 만들기 일환으로 사진, 동영상 만들기, 댕댕이 인형 만들기, 간식 만들기, 장작 체험, 군고구마굽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프로그램 예약은 오는 9월1일부터 리조트에서 직접 받으며, 겨울나기 참가 일정은 올해 11월부터 내년 3월까지 가능하다.

라이프위드도그 김학묵 대표이사는 "특히 10살 이상의 노령견을 두고 있는 반려가족분들에게는 더욱 행복하게 좋은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매년 계절별, 시즌별로 반려견과 추억 만들기 프로젝트를 진행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