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 연령층에게 사랑받는 배우 송지효와전소민, ‘상처 마법사’로 등장해 식물성분 강조
● 100% 센텔라정량추출물 성분의 마데카솔겔과마데카솔분말,민감한 피부와 영유아의 상처 치료에 적합

[뉴스인] 김은영 기자 =동국제약(대표이사송준호)은 배우 송지효와 전소민을 새로운 모델로 내세운 상처치료제 ‘마데카솔’ 신규 TV-CF를 제작해온에어했다.
새로운TV-CF에는송지효와 전소민이 ‘상처 마법사’로 출연해,‘식물성분의 마데카솔이 상처를 효과적으로 치료해준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광고에서 상처 마법사들은 상처가 나서 울고 있는 아이를 유리구슬로 확인하고아이들 앞에나타난다.“마데카솔뾰로롱!”이라고 주문을 외치며바르는 ‘마데카솔겔’과뿌리는 ‘마데카솔분말’로 아이들을 치료해 준다.이어 “식물성분이 마법처럼!”이라고 말하며마데카솔겔과마데카솔분말이 식물성분임을 강조한다. 끝으로 마데카솔 광고의중독성 있는 카피, “옛솔!,칫솔!,마데카솔!”을 외치며 마무리해 친숙함을 더했다.
CF가 온에어된지 2주만에 유튜브 영상 조회수가 25만뷰를 넘기고 "멍돌자매 조합 최고다!", "너무 귀여워요", "찾아보게되는 광고예요" 등 댓글이 500여개가 게재되며누리꾼들에게 폭발적인반응을 얻고 있다.
동국제약 광고 담당자는 “배우 송지효와 전소민은TV 예능 프로그램에서친자매 같은케미로사랑받고 있어,아이들의 상처 케어를 돕는 ‘상처 마법사’역할에 적합하다고 판단되어모델로 기용했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서 마데카솔겔과마데카솔분말의‘식물성분이 민감한 피부나 영유아의 상처 치료에 적합하다’는 점을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CF에서 강조된마데카솔겔과마데카솔분말은식물성분인 ‘센텔라정량추출물’이100%함유된 제품이다.특히,지난해 출시된 마데카솔겔은센텔라정량추출물이기존 ‘마데카솔연고’ 대비 2배인 1g당 20mg 함유됐다.피부재생 효과가 뛰어나고 흉터 예방에도 효과적이며,겔 제형으로 흡수가 빠르고 끈적임이나 번들거림이 없어 얼굴 상처 치료에도 적합하다.
동국제약의 마데카솔 제품군은 ▲일반적인 상처에 폭넓게 사용하는 ‘마데카솔케어연고’, ▲염증이 있는 상처에 사용하는 ‘복합마데카솔연고’, ▲진물이나 출혈이 있을 때 사용하는 ‘마데카솔분말’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상처의 종류와 특성에 맞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