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이 글로벌경영협회가 주관하는 2022 글로벌고객만족도 조사에서 LCC 부문 8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사진 = 티웨이항공 제공)
 티웨이항공이 글로벌경영협회가 주관하는 2022 글로벌고객만족도 조사에서 LCC 부문 8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사진 = 티웨이항공 제공)

[뉴스인] 김기현 기자 = 티웨이항공(대표 정홍근)이 글로벌고객만족도(GCSI) 조사에서 8년 연속으로 저비용항공 여객운송서비스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사단법인 글로벌경영협회가 주관하는 글로벌고객만족도(GCSI) 조사는 국내 기업의 글로벌 고객만족 경영에 대한 인식 제고 및 지원을 위한 평가 제도로 올해로 18년째 시행 중이다. 

올해 조사에서 티웨이항공은 소비자 품질 만족도, 고객 가치, 글로벌 역량, 충성도 등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8년 연속 1위를 이어갔다.

티웨이항공은 함께하는 우리들의 항공사라는 경영 이념을 토대로 고객 감동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하고 발전시켜 나가고 있으며 글로벌 고객만족 역량 강화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추진해왔다.

특히 올해는 리오프닝 시기를 맞아 국제선 정상화에 따른 글로벌 노선 확대에 발 빠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지난 5월 인천~싱가포르 노선에 국내 LCC 최초로 신규 취항했으며, 이달 6일에는 인천~울란바타르 노선에 신규 취항하는 등 하늘길을 지속 확장하며 고객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다양하고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펼친 노력을 인정받게 돼 뜻깊다"며 "앞으로도 안전 역량을 바탕으로 글로벌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다방면으로 검토하고 반영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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