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 평택이충DT점 (사진 = 할리스 제공)
할리스 평택이충DT점 (사진 = 할리스 제공)

[뉴스인] 김기현 기자 =  케이지할리스에프앤비가 운영하는 할리스가 오는 22일 카페 창업 희망자를 대상으로 한 정기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창업설명회는 오는 22일 오후 2시 서울 중구 KG타워 지하 1층 하모니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창업설명회에서 할리스는 가맹점 개설 절차를 비롯해 매장 운영 전반에 관한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일 설명회 참석자들에게는 담당자와의 전문적인 1:1 개별 상담시간이 주어져 후보 매장 상권 분석 및 출점 예정지 안내 등에 관한 개인 맞춤형 상담이 가능하다.

할리스는 정기적으로 창업설명회를 개최하며 카페 창업 희망자들에게 브랜드를 소개하고 창업에 대한 노하우를 제공해오고 있다. 특히 도심, 관광지 등 전문적인 상권 분석과 함께 좌식 좌석, 펫프렌들리존, 루프탑, 드라이브 스루 등 매장별로 차별화된 공간 컨설팅을 제공해 예비 창업자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창업설명회는 할리스 가맹사업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유선 또는 메일을 통한 사전 예약 후 참석할 수 있다. 좌석 배치, 마스크 착용 등 실내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진행될 예정이며 사전 예약 및 관련 문의는 할리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할리스 관계자는 "카페 창업 희망자들에게 할리스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정기적으로 창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며 "매장 상권 분석, 출점 예정지 안내, 공간 컨설팅 등 지역 담당자와의 1:1 상담시간도 준비된 만큼 많은 창업 희망자들이 참석해 유용한 정보를 얻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