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벗교구가 오는 7월20일까지 부모님의 옛 시절을 되돌아 보게 하는 '추억의 옛 사진 콘테스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글벗교구 제공> 조진성기자 jingls29@newsin.co.kr
【서울=뉴시스헬스】조진성 기자 = 학습가구 전문 제작 및 판매업체인 글벗교구가 오는 7월20일까지 '추억의 옛 사진 콘테스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부모님의 교복 입은 학창시절, 어릴 적 친구 혹은 가족, 옛날 전성기 모습 등 추억이 담긴 사진과 사연을 함께 올리면 된다.

홈페이지(www.studyeasy.co.kr)에 올린 사연 중 추첨을 통해 총 11개 부문에 걸쳐 500만원 상당의 상품을 증정한다.

멋진교복상, 모두공감상, 감동사연상, 추억여행상, 희귀사진상, 인기상 등 다양한 상을 통해 참여고객의 추억과 공감을 최대한 끌어내고자 했다.

이와 더불어 독서실책상 포커스드림36과 심플, 원어민 화상영어 1개월 이용권, 30만원 상품권 등도 증정한다.

글벗교구 김평진 대표는 "이번 이벤트가 예전 추억을 회상하고 가족간의 화목한 대화를 이끌어 내는 계기가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글벗교구(www.edufriend.co.kr)는 가정용 독서실책상, 독서대 등 학습가구를 전문으로 판매하고자 하는 '학습가구 컨설턴트'를 모집 중이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