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 조진성 기자 = 강원도 인제 자작나무숲 부근에 위치한 2만여평규모의 반려가족 전용 리조트&캠핑 라이프위드도그에서 반려견과 함께 하는 캠핑 축제가 열린다.

캠핑위드도그 축제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버스킹 공연, 연극관람, 댕댕이 가족들과 함께  유익한 정보를 얻고 교환 할 수 있다.

이 축제는 ㈜쇼브라더스가 만든 브랜드로써 국내 최대 댕댕이와 함께 할 수 있는 캠핑축제이다.

프로그램으로는 2박3일간 일정으로 반려견 미용, 반려견 직업 및 문화, 반려견과 추억만들기, 버스킹, 연극공연 그리고 산책 등 다채로운 행사로 꾸며진다.

또한 반려견 축제 전문MC 펑키(고영두)가 즐겁고 재치있는 레크레이션과 푸짐한 경품과 라이프위드도그에서 제공하는 무료숙박권 (객실, 캠핑)등의 상품을 걸고 산책, 보물찾기등을 진행한다.

행사에 참여하려면 1인1견 기준으로 객실 및 캠핑장을 이용해 1박 또는 당일 행사에 참여하면 된다.

강원도 인제읍 원대리 자작나무숲부근 2만여평부지의 리조트&캠핑 ‘라이프위드도그’는 2021년 9월 오픈하여 반려견 동반 숙박 및 캠핑, 반려견 공원, 반려견 호텔, 카페, 세미나, 식당, 체육관 등 다양한 공간들이 만들어져 있고 추후 반려견 공원에 수영장 등 더욱 더 발전된 시설들을 갖추어 반려가족들을 맞이 할 준비를 하고 있다.

총괄 운영과 행사 책임 기획, 프로듀서 김학묵 대표이사는 "‘라이프위드도그’ 는 국내 최고의 반려가족 전용공간으로 충분히 환경적인 조건과 지리적조건이 갖추어져 있어서 보다 많은 반려가족들이 찾아와 반려견들과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인제군의 적극적인 지원과 협업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