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CJ푸드빌 제공
사진 = CJ푸드빌 제공

[뉴스인] 김기현 기자 =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가맹본부와 가맹점 간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 워크숍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 8일부터 이틀에 걸쳐 부산에서 진행한 이번 행사에는 점주협의회 지역별 가맹점 대표 30명과 CJ푸드빌 베이커리본부 임직원 등 총 60여 명이 참석했다. 대내외 환경 변화에 따른 사업 전망, 이에 따른 브랜드 미래 방향성 및 운영 전략, 하반기 세부 추진 계획 등을 논의하며 뚜레쥬르의 발전을 도모했다.

특히 올해는 CJ푸드빌이 ESG 경영을 선포한 해로 지속가능한 뚜레쥬르를 만들기 위해 뚜레쥬르 점주협의회 대표단과 CJ푸드빌이 임직원들이 ESG 경영에 적극 동참하겠다는 의지를 다지는 시간도 마련됐다.

이날 참석한 뚜레쥬르 점주협의회 이용우 회장은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비대면으로 소통해 오다, 만 2년 만에 직접 만나 함께 의지를 다질 수 있어서 감회가 새롭다"면서 "팬데믹 속에서 더욱 성장하는 저력을 가진 브랜드인 만큼 앞으로도 프랜차이즈의 본질인 상생을 위해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J푸드빌 베이커리본부장 이치형 상무는 "뚜레쥬르가 올해 25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던 데는 항상 서로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같은 목표를 바라보며 달려가는 가맹점과 본부의 노력이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단순히 ‘사업’을 위한 브랜드가 아닌 가맹점과 함께 성장하며 ESG 경영을 통해 지속 가능한 뚜레쥬르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