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투썸플레이스 제공
사진 = 투썸플레이스 제공

[뉴스인] 김기현 기자 =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오는 21일과 28일 대구와 부산에서 창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창업 설명회는 사회적 거리 두기 해제에 따라 2년 4개월 만에 대면으로 진행한다. 예비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브랜드에 대한 소개와 가맹점 개설 절차 및 투자 비용, 성공적인 창업 및 운영 노하우 등 창업에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대구, 부산에서 열릴 예정이며, 해당 지역에 대한 상권 분석 등 맞춤형 개별 컨설팅도 할 수 있다.

대구 창업 설명회는 21일 오후 2시 대구무역회관 4층 대회의실에서, 부산 창업 설명회는 28일 오후 2시 부산 벡스코 1전시장 2층 217호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투썸플레이스 창업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투썸플레이스 공식 홈페이지 및 유선을 통해 사전 신청하면 된다.

2002년 1호점인 신촌점을 시작으로 올해 브랜드 출범 20년을 맞은 투썸플레이스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라는 차별화한 콘셉트로 국내 커피 전문점 업계를 이끄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다양한 커피 음료와 함께 수준 높은 디저트, 베이커리 및 델리 메뉴를 함께 즐기는 차별화한 콘셉트로 새로운 카페 문화를 전파하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지속 성장하는 국내 커피 시장과 더불어 카페 창업에 대한 관심이 큰 가운데 오랜만에 예비 창업자들을 직접 만나 창업 설명회를 개최할 수 있어 기쁘다며, 투썸플레이스 창업에 대한 생생한 정보를 얻어갈 좋은 기회이니 절대 놓치지 말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