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스티지 여성의류 쇼핑몰 골라조가 새롭게 오픈한 인터넷 쇼핑몰 홈페이지 모습. <사진=골라조 제공> 조진성기자 jingls29@newsin.co.kr
【서울=뉴시스헬스】조진성 기자 = 해외컬렉션 디자인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여성의류샵 골라조(www.gollajo.com)가 자체 인터넷쇼핑몰을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골라조'는 합리적인 가격의 대량생산 제품이지만 명품 이미지를 갖춘 매스티지를 기반으로 오픈마켓에서 인터넷쇼핑몰로 그 영역을 확장했다.

이를 바탕으로 스타일과 퀄리티면에서 백화점 입고상품에 뒤떨어지지 않는 여성의류를 선보일 예정이다.

전체적으로 스타일리시한 제품과 고급스러운 원단, 바느질, 패턴 등이 사용된 국내제작 의류라 믿을 수 있다.

또 고급원단과 부자재, 숙련된 디자이너를 통해 제작된 최상의 상품도 선보이고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세련된 화보보다는 옷이 중점적으로 표현돼 있는 사진을 게시해 직접 받아보았을 때 화면에서 보여지는 이미지 그대로 받을 수 있다.

골라조 관계자는 "골라조 오프라인샵은 독창적인 패션 코디를 무기로 월 1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렸다"며 "온라인쇼핑몰도 유행에 민감한 패셔니스트들의 입소문을 타며 가파른 매출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