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 조진성 기자 = 강원도 인제 자작나무숲 부근에 위치한 2만여평규모의 반려가족 전용 리조트&캠핑 라이프위드도그가 원조개통령 이웅종의 바른산책 펫교실 캠프가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행사는오는 5월21일 첫번째 이야기를 시작으로 매월 진행 예정이며, 참가대상은 반려견을 키우거나 사랑하는 분이면 누구나 가능하고, 객실, 캠핑장 예약 고객 및 당일 방문 고객에 한하여 참가도 가능하다.

반려견과 숙박(객실, 캠핑) 또는 행사 당일 방문, 참여해 이웅종 교수가 직접 진행하는 반려견 심리를 이용한 산책 예절 교육으로 바람직하고 안전한 산책의 의미, 반려견과 산책하기, 바른산책, 바르지않은 산책 등 총 9가지의 프로그램으로 교육과 실습위주로 진행되며, 참가 반려가족들과 대화의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또한 플로라펫 김지현 대표가 진행하는 반려동물을 위한 헬스케어 아로마 테라피는 인간과 마친가지로 스트레스에 노출되어 있는 현대의 반려동물들에게 아로마테라피를 통해 몸과 마음의 균형을 회복시켜 자연치유력을 높일 수 있도록 하는 목적이 있다.

행사의 사회자는 반려견 축제 전문MC 펑키(고영두)가 즐겁고 재치있는 레크레이션과 함께 1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과 라이프위드도그에서 제공하는 무료숙박권 (객실, 캠핑)등의 상품을 걸고 산책, 보물찾기 등을 진행한다.

라이프위드도그의 총괄 운영자 김학묵 대표이사의 반려견과 추억만들기 프로그램 행사도 진행된다.

참가자들에게는 참가경품으로 팀당 3만원이상의 경품과 추첨을 통하여 다양한 선물도 증정하고 라이프위드도그 특별 회원을 가입하면 2022년 1년간 다양한 혜택과 할인 및 축제에도 참여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강원도 인제읍 원대리 자작나무숲부근 2만여평부지의 리조트&캠핑 ‘라이프위드도그’는 2021년 9월 오픈하여 반려견 동반 숙박 및 캠핑, 반려견 공원, 반려견 호텔, 카페, 세미나, 식당, 체육관 등 다양한 공간들이 만들어져 있고 2022년 초에는 반려견 공원에 수영장 등 더욱 더 발전된 시설들을 갖추어 반려가족들을 맞이 할 준비를 하고 있다.

총괄 운영과 행사 책임 기획, 프로듀서 김학묵 대표이사는 "‘라이프위드도그’ 는 국내 최고의 반려가족 전용공간으로 충분히 환경적인 조건과 지리적조건이 갖추어져 있어서 보다 많은 반려가족들이 찾아와 반려견들과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인제군의 적극적인 지원과 협업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6월에는 국내 유일의 반려견과 함께 캠핑하며 즐길수 있는 ‘캠피위드도그’ 행사도 기획, 진행될 예정이다.

라이프위드도그는 향 후 지자체들과 소통하여 지역별로 반려가족을 위한 전용 리조트 ‘라이프위드도그’ 를 유치, 운영하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