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성에대한우려가있는환자에게추천하는보툴리눔톡신 1위 '제오민'

[사진자료] 제오민 100IU
[사진자료] 제오민 100IU

[뉴스인] 김은영 기자 =의협신문은2022년1월26일에서2월12일까지18일간피부과및성형외과를포함한총249명의의사를대상으로보툴리눔톡신시술현황및인식관련설문조사를진행했으며,설문조사결과의사들은‘내성있는환자에게추천할만한보툴리눔톡신'으로멀츠에스테틱스의 '제오민'을꼽았다.

'설문조사결과에따르면, "내성에대한우려로제품변경을고민한다면, 환자에게어떤제품을추천하십니까?"라는질문에멀츠에스테틱스의 '제오민'이라고응답한의사가과반수(48.8%)를차지했으며, 2순위인타사의보툴리눔톡신제품(13.5%)’과비교해3.6배이상높은응답율을보였다.‘제오민’으로제품변경을권한이유로는‘내성발생률이매우낮다’가37.9%로가장높게나타났으며, ‘브랜드명성이높다’가18.4%로2위를차지했다.

세계최초로순수한신경독소만을남긴‘제오민’,낮은내성발생률로국내소비자마음사로잡다.

멀츠에스테틱스의제오민은신경독소만담아내성발생가능성을낮춘세계최초의보툴리눔톡신으로,고도의정제기술력을통해복합단백질을분리하고비활성뉴로톡신을포함하지않았으며,엄격한제조공정으로순수한신경독소만을남겨안전성과효과를높인제품이다.미국식품의약국(FDA), 유럽식품의약청(EMA), 그리고한국식품의약품안전처승인을받았으며,전세계73개국에서판매되고있다.

특히‘제오민’은2009년국내출시된보툴리눔톡신제품으로서낮은내성발생률을바탕으로꾸준히입지를다져왔다그결과,수입보툴리눔톡신제품중최근3년연속100유닛기준수입량과금액모두실적1위를하며괄목할만한성장세를보였다.

더하여멀츠에스테틱스는무분별하게이뤄질수있는보툴리눔톡신시술을경계하고필요에따른시술을권장하는건강한시술문화를조성하기위해지속적으로캠페인을펼치고교육프로그램을진행해왔다.이러한공로를인정받아2020년식품의약품안전처장표창을수상하였으며,최근<2022년제7회대한민국최고의경영대상>에서품질안전경영상을수상한바있다.

관련해멀츠에스테틱스유수연대표는“최근업계에서여러안전성이슈가불거지면서제품의‘안전성’ 측면에서제오민에대한신뢰도가더높아졌음을체감하고이어책임감또한느끼고있다”며“제오민은국내출시이후14년간신뢰와낮은내성발생률을바탕으로안전한시술문화에보탬이되기위해‘츄즈제로캠페인’ 등다양한활동들을꾸준히진행하고있다”고설명했다.이어“국내에서많은사랑을받은만큼리더십을가지고소비자개개인이가장안전한상황에서자신감을찾을수있는환경을조성할수있도록노력할것”이라고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