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포리치가 판매 개시한 글로벌 기능성화장품 리액티베이터의 '화이트닝 에멀젼' 제품. <사진=인포리치 제공> 조진성기자 jingls29@newsin.co.kr
【서울=뉴시스헬스】조진성 기자 = 인포리치는 자사 쇼핑몰인 리치몰과 프리 마켓인 리치마켓을 통해 글로벌 기능성화장품인 리액티베이터의 '화이트닝 에멀젼'의 판매를 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판매되는 리액티베이터는 유명브랜드인 제이할리의 제품으로 피부진정과 보습효과가 뛰어나다는 점이 특징이다.

멜라닌 색소를 억제해 깨끗하고 화사한 피부 만족도를 얻을 수 있으며 순수 식물추출 성분을 함유해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 가능하다.

또 피부 친화력이 높아 바르는 즉시 상쾌하고 부드럽게 흡수돼 상쾌함과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

사용방법은 토너 사용 후 적당량을 취해 얼굴전체에 펴 발라 스며들 때까지 손가락으로 두드려 준 후 다음 단계 화장품을 사용하면 된다.

인포리치 관계자는 "온라인쇼핑몰 무료 분양사업을 시작하면서 단기간 내 랭키닷컴 1위를 차지했다"며 "현재 무자본창업, 소자본창업, 소호창업은 물론 투잡 부업 등 부수입창출을 원하는 사람을 대상으로 지사 모집을 진행 중에 있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2월에는 국내 최초로 4년 연속 '아카데미 시상식'과 '그래미 어워드',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 등 미국 메이저 시상식 공식 협찬사로 선정된 바 있다.

인포리치(http://inforich.co.kr)의 공식 파트너이기도 한 제이할리는 국내보다 해외에서 더 잘 알려진 화장품업체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