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지앤생활건강 제공
이미지 = 지앤생활건강 제공

[뉴스인] 김기현 기자 = 반려견을 자연화식 브랜드 듀먼(대표 박상면)이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반려견을 위한 자연화식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1일부터 진행된 이벤트는 듀먼을 이용하는 많은 고객들이 반려견과 함께 화이트데이 시즌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화이트데이는 가족과 친구, 연인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선물하는 만큼, 가족처럼 생각하며 아끼는 반려견을 위해 건강한 먹거리를 선물하자는 취지다.

이벤트는 배달앱 배달의민족에서 굽네 제품 주문 후 리뷰를 약속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배달앱에서 굽네 주문 시 요청사항에 리뷰 듀먼이라고 작성하면 2만원 상당의 포토카드를 제품과 함께 받는다. 반려견은 프리미엄 펫푸드 자연화식을 먹을 수 있고 보호자는 굽네치킨과 피자 등 다양한 제품을 즐길 수 있어 좋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지난 1일부터 시작된 이후 약 5만명 이상의 소비자가 참여할 정도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듀먼은 더 많은 소비자들의 이벤트 참여를 독려할 예정이다.

지앤건강생활 박상면 대표는 "올해 화이트데이를 맞아 반려견과 보호자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굽네 듀먼이 선보이는 이벤트를 통해 반려견에게 사랑을 표현하며 행복한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