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이디야커피 제공
사진 = 이디야커피 제공

[뉴스인] 김기현 기자 = 이디야커피는 17일 텀블러 브랜드 미르(MiiR)와 협업해 미르 텀블러 5종을 출시한다.

이디야커피는 가치 소비 트렌드에 발맞추어 활용도 높은 시즌 한정 MD로 미르 텀블러 5종을 선보이며 텀블러 라인업을 확장한다. 미르 텀블러 5종은 THERMO 3D 기술로 단열 처리되어 보온과 보냉 기능이 우수하며 18/8 의료용 스테인레스 스틸을 사용해 강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아울러 미르 텀블러 고유의 특징인 파우더 코팅 마감으로 매트한 질감과 함께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남녀노소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미르 텀블러 5종은 핸들 텀블러 3종과 플랫 텀블러 2종으로 출시된다. 밀폐형인 핸들 텀블러는 ▲크림 아이보리 ▲아몬드 베이지 ▲브릭 브라운 컬러로 만나볼 수 있으며, 뚜껑이 손잡이 형태로 되어있어 등산, 캠핑 등 야외활동 시 휴대하기 용이하다. 플랫 텀블러는 ▲크림 아이보리 ▲브릭 브라운 컬러로 출시되며 종이컵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일상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와 미르가 이어온 사회적 활동의 의의가 서로 일맥상통한다는 점에 주목해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미르 텀블러 5종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가치 실현에 동참해 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