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위드도그 인제 홍보 모델 견 대박이(왼쪽)과 라이프위드도그_캠핑장을 찾은 반려견 모습.
라이프위드도그 인제 홍보 모델 견 대박이(왼쪽)과 라이프위드도그_캠핑장을 찾은 반려견 모습.

[뉴스인] 조진성 기자 = 강원도 인제군 원대리에 아주 특별한 리조트&캠핑 장소가 새롭게 오픈해 눈길을 끈다.

이곳은 '라이프위드도그'라는 브랜드로 반려가족 전용으로 리조트와 캠핑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곳이다. 코로나로 지치고 힘든 시기에 반려견과 함께 찾아와 힐링할 수 있다.

주변에는 국내 최대의 자작나무숲과 내린천이 있으며 라이프위드도그 내에는 반려견들과 함께 모든 공간을 즐길 수 있다.

오는 23일에는 한국관광공사 주최로 진행하는 GO캠핑 행사 반려견과 함께하는 캠핑 축제가 진행되며 원조개통령 이웅종씨도 함께 한다.

'라이프위드도그' 리조트&캠핑은 반려견과 함께 사는 삶이란 브랜드로 반려견 동반 숙박시설(객실, 캠핑장, 차박)외에 반려가족 공원(1,000평 규모), 호텔링, 유치원, 체육관, 반려견호텔, 목욕, 건강간식판매, 캠핑위드도그축제, 어질리티대회, 반려견 트레킹(케니크로스) 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년 중 운영 할 계획이다.

야외 음악회(축제)와 당일 피크닉도 즐길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운영해 반려견을 좋아하고 키우는 반려가족들의 휴양지, 힐링장소로 발전할 것이다.

시간이 지나면서 더욱 더 기대되는 반려가족전용 리조트&캠핑 '라이프위드도그'는 향 후 타 지자체와 제휴해 운영이 안되고 있는 연수원 및 수련원을 맡아 지역별 네트워크를 통해 지사, 지점을 운영할 계획이다.

㈜쇼브라더스 김학묵 대표이사는 반려동물관리사 1급 자격자로 반려견 대박이(골든리트리버), 삼식이(비글)과 살아가고 있으며 반려견과 추억 만들기 프로그램 기획 및 강연 중이다.

김학묵 대표이사는 "지난 2019년 화천 산천어 축제에 반려견 투어 프로그램을 진행했으며 이러한 경험과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라이프위드도그 리조트&캠핑을 방문하는 반려가족들에게 반려견 견생에 남 눈치 안보고 맘껏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라이프위드도그'는 그랜드 오픈 기념으로 리조트로 직접 예약시 반려가족을 위한 특급 할인 이벤트로 '특별하개 모실개(1+1 연말 크리스마스는 반려견과 함께)'를 진행해 특별한 혜택으로 숙박 및 캠핑, 반려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상품을 한정 판매 한다.

리조트 관계자는 "기존의 반려견 숙박 리조트시설과는 차별화된 프로그램과 감성을 강점으로 오직 반려가족을 위한 최상의 장소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