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일 창립 13주년 기념비전하우스 공유하며지속적 성장 위한 의지 다져

(사진) 샤페론_CI
(사진) 샤페론_CI

[뉴스인] 이재영 기자 =신약개발 바이오기업㈜샤페론이창립 13주년을 맞아 자사의 미래 경영을 이끌어나갈 토대가될 비전하우스를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샤페론이 지난 2008년설립 이래 처음 공개한 비전하우스는 ‘혁신적 면역 신약 개발’이라는 기업 비전을 달성할 수 있는 기업미션과 핵심가치를 담았다.

먼저,기업미션은 ‘항염증 시장에서 표준 치료제 정립,나노바디 기반의 새로운 치료제 개발’로 명명하고 성과중심 경영,창의적 자율 문화의 토대 위에 글로벌 면역 신약 개발을 이끄는 글로벌 기업의 의지를표현했다.

핵심가치는 제품의 연구개발부터 사업화에 이르는 전 과정의 전문화를 뜻하는 ‘Excellence’, 규정과 법에 부합하는 윤리와 투명성을 실행하는 ‘Integrity’, 환자∙고객∙주주∙임직원을 포함한 사람을 기업경영의 중심에 두는 ‘People Centric’의 3가지로 구분했다.

이명세공동대표는 “이번에 만들어진비전하우스는코로나19 치료제 ‘누세핀(NuSepin®)’, 아토피 피부염 치료제 누겔(NuGel®)’ 등 신약 개발의 긍정적 행보에 힘입어새롭게 도약하고자 하는 샤페론의의지를담아냈다”며 “독보적인 면역 조절 플랫폼 기술을 보유한 자사의 경쟁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사업 다각화를 추진하고, 세계적인 바이오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문성과 경쟁력을 갖출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