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 조진성 기자 = 엘르골프(대표 김형숙)가 공식 유튜브 채널 'EG GOLF'를 새롭게 개편했다.

엘르골프는 리뉴얼한 'EG GOLF' 채널 재오픈을 통해 급격히 늘어나고 있는 골린이들을 위한 보다 쉽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기획하고 있다. 뿐 만 아니라 특별히 여성골퍼들을 위한 콘텐츠도 준비중이다.

엘르골프 후원선수이자 아름다운 외모로 사랑 받는 김가형 프로가 기존의 어렵고, 무거운 분위기의 레슨을 탈피한 원포인트 레슨을 지난 9월 초부터 진행해오고 있다.

많은 골린이들이 어려움을 느끼는 드라이버 슬라이스 정복, 비거리 향상, 방향성 개선을 시작으로 숏게임 등 다양한 문제점들 주제로 다룰 예정이다. 김가형프로는 ‘SBS골프 레슨’을 비롯해 다양한 골프 프로그램에 출연한 경험이 있는 만큼 그가 가진 노하우로 쉽고 간단한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24일에는 인플루언서 조은수가 “언니만 따라해”로 필드 위 스타일을 책임지기 시작한다. 조은수는 “은수형”으로 활동 중인 골프 인프루언서로 베이글 외모와 털털한 성격의 반전매력으로 유명하다.

지금까지 약 1,500회 필드 경험을 쌓은 그가 이제 막 골프를 접하는 골린이와 여성골퍼들에게 2021년 FW 의상 컨셉부터 메이크업 꿀팁까지 숨은 노하우들을 지속적으로 대 방출할 예정이니, 관심이 있다면 놓치지 말고 눈여겨보면 좋을 듯 하다.

엘르골프 마케팅 관계자는 “새롭게 리뉴얼 된 엘르골프 유튜브 채널(유튜브에서 ‘엘르골프’ 검색)을 통해 골린이 여러분들이 보다 쉽고, 즐겁게 꾸준히 골프를 즐기셨으면 좋겠다. 엘르골프에서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콘텐츠들을 기획하고 제작해 골퍼들과도 지속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