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 김태엽 기자 =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오는 3월29일 서울 도봉구 다락원체육공원에서 '2020 제4회 송음마라톤대회'를 개최하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송음마라톤대회는 지난 60여년간 국민 건강파트너로 성장해 온 동성제약이 창업주인 송음 이선규 명예회장의 건강한 사회를 실현하겠다는 정신을 계승하고자 매해 개최하고 하고 있다.

대회는 하프, 10Km, 5Km, 가족걷기 4개 코스로 나뉘어 진행되며, 다락원체육공원에서 출발해 돌아오면 완주하게 된다.

시상은 가족걷기를 제외한 코스별로 남녀 각각 1등부터 5등에게 트로피와 상금, 부상이 수여되고, 6등부터 30등에게도 푸짐한 상품이 증정된다.

더불어 완주자 전원에게 완주메달과 완주기록증이 수여되며, 그 외 당일 현장에서는 룰렛이벤트,경품추첨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진행될 계획이다.

대회 참가를 희망하는 개인·단체는 송음건강마라톤대회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되고, 참가자 전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오마샤리프 화장품 세트가 증정될 예정이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4회째를 맞는 금번 송음 마라톤대회는 이선규 명예회장의 건강한 사회를 실현하겠다는 정신을 이어받아 국민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앞장서는 동성제약으로 도약하는 결의의 장이 될 것”이라 말하며, “다양한 연령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본 마라톤대회 역시 명실상부한 국민 마라톤대회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