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 이상헌 기자  = 화창한 가을날을 보인 24일 오전, 남양주 와부읍 동서울승마클럽에서 서울농아인협회 여성농아인들의 즐거운 승마체험이 열렸다.

5년째 행사를 이끌어 온 연기자 김동석으로부터 승마 안전수칙 설명을 들은 후 여성농아인 어울림센터 회원들은 개인별 승마 체험, 말 이끄는 역할 수행, 말먹이 주기 등의 체험을 가지는 힐링의 시간을 보냈다.

참가자들은 “특별하고도 재밌는 경험을 하게 되었고 다음번에도 또 함께하고 싶다”는 소감을 밝혔다. 특별히 이날은 5년 동안 꾸준히 승마체험을 지원해 준 동서울승마클럽 김복기 대표에게 ‘농아인협회에 관심을 갖고 물심양면으로 지원하여 농여성들의 발전에 기여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는 서울농아인협회 여성회 박정자 회장의 감사장 전달식이 있었다.

이 밖에도 이날 체험 행사에는 주)뷰렌코리아(대표 김중엽), 주)신우문화(대표 유희태), 솔로몬산업(대표 유종국), 해피니스 리조트(회장 소일섭), 베이비타임즈 미디어총괄(사장 이금재), MDT(대표 김진석), 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이사장 이선구), 김광석스토리하우스(이사장 김인근), 첫번째순대국집(대표 양태원), 공간 꽃예술(대표 최동석), 참덴(대표 김희석), 제무화장품(대표 고윤우), 유디치과(대표원장 고광욱), 휴족휴면(대표 소홍원), 구리동춘옥(대표 유정미)...등 많은 분이 함께 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